버츠비 벌레퇴치 스프레이*버츠비 벌레퇴치 스프레이(Burt's Bees Herbal insect repellent)/버츠비 모기퇴치 스프레이/허블 인섹트 리페런트
평소에 밖에서 캠핑하는걸 정말 좋아하는데요
캠핑의 적이라고 꼽는다면 바로 모기!! 라고 말할수 있는데요
특히 밤마다 제 피를 빨아먹으며 즐거운캠핑기분을 망치는 모기and벌레들!!!
그래서 이번에 구입한 회심상품 ㅋㅋㅋㅋㅋ
버츠비 벌레퇴치 스프레이 입니다!

버츠비 모기퇴치 스프레이*버츠비 벌레퇴치 스프레이1



허블 인섹트 리페런트 (Burt's Bees Herbal insect repellent)
용량 - 118g
가격 - 18,000원

http://www.orgamee.com/product/index.php?mode=product_info&item=1211


이번에 캠핑하며 놀기로 해서 급하게 구입한 버츠비 허블 인섹트 리페런트
이름이 어렵네요 .. 그냥 모기퇴치스프레이입니다. ㅎㅎ
항상애용하고있는 유기농쇼핑몰 버츠비에서 구입했어요.
요기있는 상품들은 100% 믿을수있는 상품들! 짝퉁이 아니란 말이예요 ^.^
버츠비 모기퇴치 스프레이*버츠비 벌레퇴치 스프레이

버츠비 모기퇴치 스프레이*버츠비 벌레퇴치 스프레이2

 

버츠비의 항상 듬직한
100% NATUEAL
버츠비 모기퇴치 스프레이임*버츠비 벌레퇴치 스프레이의용량

버츠비 모기퇴치 스프레이*버츠비 벌레퇴치 스프레이3

 

요렇게 칙칙 뿌리시면 되는 스프레이형태예요.
칙칙 이러니까 갑자기 에프x라 생각나네요 ㅎㅎ
버츠비 모기퇴치 스프레이칙칙*버츠비 벌레퇴치 스프레이뿌려요

버츠비 모기퇴치 스프레이*버츠비 벌레퇴치 스프레이4

 

스프레이형태긴 하지만 이렇게 뿌리고 나면 오일이라서
뿌리고 나서도 몸에 구석구석 펴발라주셔야해요.

버츠비 모기퇴치 스프레이구석구석바르기*버츠비 벌레퇴치 스프레이오일형태


그럼 요 버츠비 벌레퇴치(모기퇴치)스프레이의 진가를 확인할 시간이 왔어요.

버츠비 모기퇴치 스프레이*버츠비 벌레퇴치 스프레이5

 

바로 여기!
오늘 텐트칠 장소예요.
딱 봐도 벌레랑모기 엄청 많아보이시죠?
네.. 벌레 엄청나더라구요 ㅋㅋ
버츠비 모기퇴치 스프레이벌레싫어요*버츠비 벌레퇴치 스프레이윽

버츠비 모기퇴치 스프레이*버츠비 벌레퇴치 스프레이6

 

제몸에도 넉넉히 뿌리고 나서
텐트에도 골고루 뿌려주었어요.
모기는 정말 싫거든요 ㅋㅋ

요 버츠비 벌레퇴치 스프레이는
기존의 에프x라랑은 확실히 개념부터 다른제품이예요.
혹 비슷하게 생각할수도 있으신데요
에프x라는 벌레를 죽인다는 개념이고요.
버츠비 벌레퇴치 스프레이는 벌레들이 싫어하는 천연허브향을 이용하여 벌레는 쫒는다는 개념이예요.


버츠비 모기퇴치 스프레이*버츠비 벌레퇴치 스프레이7


 

ㅎㅎ 요렇게 숯불에 고기구워먹으면서 즐겁게 놀았어요.
밖에서 고기구워먹으면서도 이상하리만큼 벌레들이 다가오지 않아서 정말 신기 ㅋㅋ
버츠비 모기퇴치 스프레이허브*버츠비 벌레퇴치 스프레이신기
특히나 여기서 1박2일로 놀았는데요.
집에도착해서 제 몸을 확인해보니 모기에 단 한방도 물리지 않았어요!!!
정말 어떻게 야외에서 그것도 수풀에서 캠핑했는데 모기에 안물렸다니 정말 신기했어요 ㅋㅋ
정말 버츠비 벌레퇴치 스프레이 효과 대박인거 같아요!!!!
그리고 몸 구석구석 바르고 잤음에도 몸이끈적거든다거나 찝찝한기분없이
너무 편안하게 잠들었어요 ㅎㅎ
앞으로 캠핑할때 제 must have item이 될거 같아요!

버츠비 모기퇴치 스프레이*버츠비 벌레퇴치 스프레이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