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지금샵] 대구팔공산 오리집 '또오리야' 후기
대구 팔공산에 위치한 오리집 또오리야
또 또 가고 싶은집 그런의민가??ㅎㅎ

처음들어보는 집이지만 팔공산에 있는집이고(팔공산을 자주 가는 편이라)
지금샵에서 54%할인 쿠폰이 나왔길래 2장 구입!

2011/02/27 - [돈되는정보/소셜커머스] - 대구 소셜커머스 모음★대구 소셜커머스 후기★대구 소셜커머스


● 지금샵 (http://www.g-old.co.kr)

지금샵


역시 지금샵 홈페이지에서 구입
더덕불고기 원래가격은 35,000원이지만 16,000원에 저렴히 구입^^ (2장구입했다)

일단 혹시나 해서 전화로 예약을 해 놓았다.
평일이고 바쁜시간대가 아니라 그런지 가게안은 한산한편이었다.
예약을 해서 그런가 음식은 정말 금방 나와서 좋았음!

매우 배고픈 상태에 갔지 때문에 음식을 보곤 흥분 모드
밑반찬들이 깔끔하고 가지수도 적지않게 나왔다.


오리나왔다


먹음직 스러운 더덕오리불고기♥

더덕푸짐


저 위에 흰게 더덕. 더덕도 큼직하게 아낌없이 들어갔다.
원래 더덕같은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 더덕은 익으면서 양념이 배어서 그런가 맛있게 먹었다.
이때 너무 배가 고파서 더덕오리불고기 익기전 모습만 찍었네..;;ㅎㅎ
익고나서는 미친듯이 먹었던..


맛있는양념장


요게 양념장. 개인적으로 이 양념장 소스 너무 맛있게 먹었다
오리불고기를 여기에 찍어서 양파랑 같이 먹으면 예술♥
사진을 이렇게 양념장만 덜렁 찍어놓으니까 밑반찬이 없어보이는데 실제로는 푸짐했다.


건배~


술한잔하며 건배!

더덕오리불고기 한냄비(?)의 양이 700g 보통 3명정도 먹을수 있는 양이라는데
3명먹으면 정~말 충분하게 먹을 수 있다. 배 터진다.

다 먹고나서 가격 추가하면 밥볶아주는데, 배부른 와중에 들어가는게 신기했다.


오리한방죽


그리고 오리한방죽
이건 다 먹고나니 그냥 주시던 ㅎㅎ
*사진은 미처 못찍어서 지금샵 홈페이지에서 퍼옴




총평을 하자면 대체적으로 다 만족스러웠다.
맛도 좋았고 서비스도 친절했다.
이번에는 쿠폰떄문에 반값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갔지만 제가격을 주고 먹어도 먹으로 가고 싶은 곳이다.

아쉬운점은 다음에 또 먹고 싶은데 나는 팔공산을 주로 단둘이 놀러간다는거..
이건 2명이서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아서 먹고싶어도 못먹고 내려온 적이 몇번이나 있었다.ㅜ.ㅜ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