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샌들*러브에곤 여성샌들 후기/수술구두/여름샌들/여성샌들수술하이힐*여성샌들임
여름을 맞이하여 러브에곤에서 샌들 구입했어요.
평소에 브라운색을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이상하게 브라운칼라 옷들이 많은데요.
아마 브라운색생이 어디든 잘 어울려서겠죠 ? ㅋㅋ
그래서 어디서든 잘 어울리는 색상!
베이지 여성샌들 구입했어요-!
여성샌들*러브에곤 여성샌들

여성샌들1

사진에는 없지만 이쁜 손편지와함께 정성스럽게 배송 됐어요.
이번에 러브에곤에서 3가지 물품 구입했는데요

나머지 2가지 원피스와 가방 리뷰 보고싶으면 클릭하세요^.^▼

2011/06/11 -  러브에곤 여성크로스백 후기
2011/05/30 -  러브에곤 꽃원피스 후기

여성샌들*러브에곤 여성샌들 후기시작


여성샌들2

여성샌들임*러브에곤 여성샌들구름계단
받자마자 집에서 바로 착샷을 ㅎㅎ

저 수술장식이 발등을 살포시 감싸우는데요.
여성스러운 느낌이 물씐-

여성샌들민트

여성샌들3

검정색으로 패티큐어 받고와서
한컷-!
베이지 컬러가 어디든 잘 어울리는 색상이라 그런지
검정 매니큐어에도 괜츈 ㅋㅋㅋ

여성샌들블랙

여성샌들4
여성샌들굽이 ㅋㅋ

이쁜 뒷태의 9.5cm굽 ㅋㅋㅋ
실제로 저렇게 높다는 느낌이 안 드는데요
사진을 밑에서 찍어서 그런지 굽이 굉장히 높아보이네요.
앞 가보시가 있어서 신었을때 발의 피곤함이 덜해요!

여성샌들착용감 ㅋㅋ


여성샌들5

전체적인 착샷 느낌이예요.
치마도 요 구두랑 깔맞춤 ㅋㅋㅋ
은은하게 이쁘지 않나요??



여성샌들전체느낌이예요




 

여성샌들6

여성샌들럽에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