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틴티드립밤*버츠비틴티드립밤 로즈(Burt’s Bees Tinted Lip Balm),버츠비틴티드립밤올가미

버츠비 립밤 좋다는 말은 정말 입이 닳도록 들어봤는데요.
제가 입술에 핏기가 없는편이라 버츠비 립밤만 바를려니까 부담되더라구요.
그렇다고 립밤후에 립스틱을 바를려니까 이놈의 귀차니즘..
그러던중 버츠비에서 립밤+틴트 기능이 다 있는 아이가 있다고 해서 당장 구매했어요. ㅎㅎ
버츠비틴티드립밤*버츠비틴티드립밤로즈후기/버츠비틴티드립밤샀어용

버츠비틴티드립밤1

 

버츠비틴티드립밤*버츠비틴티드립밤
 


버츠비틴티드립밤 로즈(Burt’s Bees Tinted Lip Balm)

http://www.orgamee.com/product/index.php?mode=product_info&item=1406

용량 - 4.25g
가격 - 9,000원


저는 유기농화장품 전문쇼핑몰 '올가미'에서 구입했는데요.
보통 요 버츠비틴티드립밤 다른곳에서 다 2만원이상에 판매하는데요.
올가미에서는 9천원밖에 안해요. 여기가 최저가예요^.^
미국본사와 직거래로 제품을 공급받아서 이렇게 최저가로 제공할수 있다고 해요.
버츠비틴티드립밤*버츠비틴티드립밤올가미에서사면 최저가

버츠비틴티드립밤2

 

색상은 로즈/하이비스커스/핑크 이렇게 세가지가 있는데요.
자연스러운 붉은입술을 원해서 로즈 색상선택했어요.
버츠비틴티드립밤로즈

버츠비틴티드립밤3

 

처음에는 위에 케이스가 본품인줄알았는데
포장용기더라구요 ㅎㅎ
생김새는 그냥 버츠비 립밤이라고 보시면되요.
버츠비틴티드립밤*버츠비틴티드립밤본품포장과대 ㅋㅋ

버츠비틴티드립밤4

 

쭈-욱 끝까지 빼 봤어요.
제품에서 촉촉한수분이 눈에 보여요.
버츠비틴티드립밤*버츠비틴티드립밤롱롱롱롱

버츠비틴티드립밤5

 

기본 버츠비 립밤의 촉촉함에 색상이 들어갔다는 느낌이예요.
특히 버츠비는 천연화장품이기때문에 인공색소가 들어가지 않다는점이 Good!!


버츠비틴티드립밤6

 

이렇게 건조하고 핏기없는 내입술ㅜ.ㅜ
버츠비틴티드립밤아 몹쓸입술

버츠비틴티드립밤8

 

촉촉하고 무른편이기때문에 슥슥 잘 발려요.
버츠비틴티드립밤발라용

버츠비틴티드립밤5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입술을 보호해주면서
자연스럽게 이쁜 입술색상까지 만들어 줘요♥
특히 가벼운화장에는 버츠비틴티드립밤 하나로 끝!!
버츠비틴티드립밤촉촉촉
남자분들 입술이거칠고 핏기가 없어도 여자처럼 자연스럽게 립스틱 바를수 없잖아요.
그럴때 요 버츠비틴티드립밤 하나 가지고 다니시면서 바르시면 좋을거 같아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