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블라우스*빌리윌리 실크블라우스 후기/신세계몰 실크블라우스*실크블라우스후기

이번에 신세계몰 상품명인4기가 되어서
신세계몰적립금 3만원을 지급받았어요♥
신세계몰에서 멀살까 고민하다가 신세계몰안에있는 빌리월리 실크블라우스를 구입했어요!
신세계몰실크블라우스*빌리월리실크블라우스

실크블라우스1

신세계몰실크블라우스*빌리월리실크블라우스후기시작/실크블라우스
일단이렇게 맛배기 잠깐 보여드릴께요 ㅎㅎ
실크블라우스

실크블라우스2

일단 상품의 전체적인 이미지예요.
이미지는 신세계몰 빌리월리에서 가지고 왔어요.
색상은 민트/아이보리 요렇게 두가지예요.
저는 민트색상 구입했습니다.
*민트색이 보통생각하시는 환한민트색이아니라 톤다운된 민트색이니 참고하세요.
신세계몰실크블라우스*빌리월리실크블라우스*실크블라우스상품명인

실크블라우스3

요렇게 카라는 좀 넓은느낌의 카라예요.
파짐은 적당한편이라 안이 훤히 보이지는 않아요.
실크블라우스빌리월리

실크블라우스4

촉감은 보시다시피 실크느낌의 부드러운 소재예요.
아이보리색상 후기를 보니 좀 비친다는 말이 있는데요.
민트색상은 스킨색상 속옷만 입어주신다면 안에 나시를 입지 않아도 될 정도예요.
실크블라우스신세계몰

실크블라우스5

소매는 7부소매 기장정도예요.
그리고 이렇게 롤업스타일도 가능해서
소매만으로도 2가지스타일 연출가능^^

신세계몰실크블라우스*빌리월리실크블라우스

그럼 실크블라우스 착용샷 보여드릴께요.

실크블라우스6

일단 전 신세계몰 빌리월리코디와 비슷한 스타일로 입고싶어서
상의 실크블라우스에 하의는 베이지색 스커트를 입어주었어요.
블라우스를 스커트속으로 넣어서 코디했는데요.
깔끔하면서 여성스러운 스타일인거 같아서 마음에 들어요 ^.^
하늘하늘한 실크블라우스가 루즈한스타일을 연출해서 날씬해 보이는거 같아요.
실크블라우스치마속안에 코디

실크블라우스7

이번에는 실크블라우스를 밖으로 다 빼서 롱스타일로 연출했어요.
사진처럼 소매도 롤업스타일로 연출가능하니까
취향에 따라 코디해보세요.
혹시 이렇게 롱블라우스에 짧은팬트를 입으신다면 정말 하의실종되요 ㅋㅋㅋㅋ
실크롱블라우스

실크블라우스8

요 상품은 지금 빌리월리 싸이트에서 68,900원에 팔고 있는데요.
신세계몰에서는 훨씬 싸게 팔고 있어요!!
실크블라우스 빌리월리에서 좀비쌈

실크블라우스9


모든싸이트 인터넷으로 다 검색해 봤는데요.
여기 신세계몰이 최저가예요^.^

싸이즈는 S/M/L 있어서 싸이즈에 맞게 선택이 가능해요.
저는 'M'싸이즈 구입했어요.

신세계몰실크블라우스*빌리월리실크블라우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