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크로스백*러브에곤 여성크로스백 후기,여성크로스백클러치백,여성크로스백기하학 가방>여성크로스백
자주들고다니는 크로스백이 너무 헤져서 크로스백 하나 사야지 생각하다가
러브에곤에서 본 클레식한 크로스백에 꼿혀서 바로 구입했어요

베이직한 느낌이지만 기하학적인 무늬가 같이 있어서 심심하지 않는 가방이예요.
여성크로스백,클러치백*여성크로스백후기

여성크로스백,클러치백1


여성크로스백,클러치백임*여성크로스백후기예요

여성크로스백,클러치백2

요 크로스백이 보기보다 안에 많이 들어가요
안에 수납공간도 나누어져있어서 공간을 더욱 똑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여성크로스백수납공간 넉넉해요 클러치백

여성크로스백,클러치백3

크로스끈은 이렇게 길이 조절이 가능해요.
저는 보통보다 조금큰키라서인지 크로스끈 젤 길게 해서 메고다녀요^.^
여성크로스백끈조절*클러치백

여성크로스백,클러치백4

여성크로스백,클러치백5

러브에곤에서 이번에 옷이랑 구두 가방 이렇게 3개 구입했는데요
요 가방이 젤 마음에 들어요.
완전 마음에 쏙- ㅎㅎ

이때입은 원피스는 러브에곤에서 구입한 플라워원피스예요

2011/05/30 - 러브에곤 꽃원피스 후기 


여성크로스백>클러치백*여성크로스백

여성크로스백,클러치백6


지하주차장에서 한컷

기하학 금장패턴이 반짝반짝 빛나고있네요.
실제로 저렇게 빛나진 않아요.
(플레시 터트려서 저렇게 보이는거예요 ㅎㅎ)
여성크로스백주차장에서

여성크로스백,클러치백7

전체적인 느낌이예요.
왼쪽처럼 크로스로 코디해도 이쁘고
오른쪽처럼 클러치백으로 들어도 이뻐요♥
여성크로스백전체적인느낌*클러치백임

여성크로스백,클러치백8

요즘 요 크로스백만 들고다녀요
여성스러운스타일도 캐주얼한스타일에도
어디서든 잘어울려서 자꾸자꾸 손이가요 ^.^

여성크로스백손이가,클러치백손기가요손이




여성크로스백,클러치백9

▲러브에곤 바로가기
여성크로스백,클러치백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