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살크림*버츠비 튼살크림 후기/버츠비 튼살크림*버츠비 튼살크림마마비 벨리 밤(Burt's Bee Mama Bee belly Balm),올가미
개인적으로 버츠비브랜드에 이미지가 좋은데요!
바로 천연유기농제품이라는점때문이예요.
일명 벌꿀화장품으로 유명한 버츠비!
버츠비는 99% 천연성분으로 되어있고, 화학성분은 일체 사용하지 않으며
자연추출색 이외에는 다른색은 절대 넣지 않는다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정말 소중한 내 피부에 자연을 바른다는 느낌?
버츠비 튼살크림*버츠비 튼살크림후기시작
오늘은 버츠비 튼살크림을 소개해 드릴께요!

버츠비 튼살크림1


요즘은 제품용기 디자인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버츠비 특유의 벌꿀모양 완전 귀요미예요 !!
버츠비 튼살크림캔이쁨


버츠비 마마비 벨리 밤(Burt's Bee Mama Bee belly Balm) , 85g
 
가격 - 23,000원

http://www.orgamee.com/product/index.php?mode=product_info&item=1204

버츠비 튼살크림벌꿀이쁨*버츠비 튼살크림

버츠비 튼살크림2

뒷용기를 보면 100% natural
역시 유기농 100%


버츠비 튼살크림3

뚜껑오픈!!
85g이라서 용량이 꽤 넉넉해요.
향은 나는듯 안나는듯한 자극없는 향이예요.
버츠비 튼살크림뚜껑오픈ㅋㅋ


버츠비 튼살크림4

한눈에 봐도 기름기가 좔좔 ㅎㅎ
버츠비 튼살크림은 튼살부위의 개선효과에도 효과적이지만
피부탄력을 유지시켜주고 튼살이 생기는것을 예방해 주니까 꾸준히 발라주세요!
버츠비 튼살크림쫀뜩쫀득

버츠비 튼살크림5

점성을 눈으로 확인해 보세요


버츠비 튼살크림6

튼살부위에 손바닥으로 펴발라주시면 되요.
다바르고 나니까 손바닥이 번들번들 ㅋㅋㅋ
버츠비 튼살크림 번들번들/버츠비 튼살크림


 


버츠비 튼살크림7

버츠비 튼살크림을 바를때 꼭 바셀린같다라는 느낌이였어요.
바르고나면 다음날도 보습력이유지될정도로 보습력이짱이예요!
2주동안 꾸준히사용해봤는데요 사용전보다 튼살부분이 훨씬 좋아졌어요.

임산부분들 임신하면서 배가 정말 많이 터버리시잖아요.
주변에 임신한지인생기면 꼭 선물해 주고싶어요.
보습력이 아주 좋은편이라 튼살예방에 정말 효과적일듯해요. 

버츠비 튼살크림


http://www.orgamee.com

가격은 올가미에서 23,000원에 구입했어요.
평소에 유기농화장품은 올가미에서 구입하는편인데요.
올가미 쇼핑몰은 미국에 코스메틱 샵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라서
미국 본사와의 직거래를 통해서 제품을 공급받고 있어서 짝퉁이나 가짜제품일 일이 없어서 좋아요.
(요즘 희한한것들도 중국에서 짝퉁으로 많이 제작되서 불안해요..;;ㅎㅎ)

그리고 국내정식수입제품이 아니라 
미국에 판매되는 제품이 바로 발송하기때문에 국내가격보다 훨씬저렴해서 좋아요!


버츠비 튼살크림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