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Days 다이어트*L'ORIGINE 7Days 다이어트 개봉기/7Days 다이어트 LG생활건강/7Days 다이어트 스피드다이어트
이제 한여름 휴가철은 다가오는데..겨울내내 찐 산들은 어떡해..ㅜㅜ
더이상 이래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에 이지데이에서 LG생활건강 7Days 다이어트를 신청했는데요.
운좋게 당첨되서 7Days 다이어트 제품을 체험해 보게 됐어요+_+
7Days 다이어트로 스피드다이어트를
7Days 다이어트*7Days 다이어트시작
일단 처음포스팅은 개봉기 부터!
7Days 다이어트로 스피드다이어트를 했어요요

7Days 다이어트 스피드다이어트1

택배박스를 개봉해 보니 이렇게 3박스가 들어있었어요.
7Days 다이어트)7Days 다이어트의 스피드다이어트

7Days 다이어트 스피드다이어트2

요것은 슬리밍 데이
활동량이 많은 낮 동안 집중 체중감량을 공략합니다!
7Days 다이어트*7Days 다이어트시작

7Days 다이어트 스피드다이어트3

슬리밍 나이트
활동량이 적은 밤 동안 체중증가 억제 및 체중조절을 공략!!
7Days 다이어트로 스피드다이어트

7Days 다이어트 스피드다이어트4

헬스 컨트롤
집중 체중감량 7일 후 원상복귀방지를 위한 사후관리 공략!!

7Days 다이어트의 스피드다이어트의
엉..? 왜 슬링밍 런치는 없는거지?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요.
아래표를 참고하여 설명해 드릴께요.^^

7Days 다이어트 스피드다이어트5

처음 1주집중 체중감량일이예요.
아침은 슬리밍데이를 먹고
점심은 그냥 일반식을 먹어주세요.
저녁으로는 슬리밍나이트를 먹어주시고요.

그 후 2추차에는 사후관리일이라고 해서
아침,점심은 일반식
저녁은 헬스컨트롤을 먹어주시면 되요.!

이런싸이클로 진행하기때문에 슬리밍 런치는 없습니다!^.^


7Days 다이어트 개봉기
그럼 개봉기를 마저 끝내야죠 ㅎㅎ

7Days 다이어트 스피드다이어트6


요렇게 개봉부분에 품질보증스티커가 붙어있어요.

저 스티커가 붙어있지 않고나 파손됐다면 품질보증에 문제가 있는 거겠죠?
7Days 다이어트시작함 ㅎㅎ스피드다이어트도

7Days 다이어트 스피드다이어트7

유통기한은 2013.3.30 로 아주 넉넉한 편이니까
부담없이 놨두시고 드셔도 무방하네요

7Days 다이어트 개봉기

7Days 다이어트 스피드다이어트8

제가 받은 제품을 다 꺼내서 쫘-악 펼쳐봤어요.
박스만 볼때는 잘 몰랐는데 이렇게 보니 꽤 많죠?
앞으로 2주 동안 제 체중에 얼마나 변화가 있을지 기대가 되시죠??ㅎㅎ
7Days 다이어트

결과는 다음 포스팅때 알려드릴께요!!
7Days 다이어트 후기 다음포스팅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