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원피스*꽃원피스)꽃원피스*러브에곤 꽃원피스,플라워원피스후기-이쁜꽃원피스>장미꽃원피스데이트패션

러브에곤 꽃원피스

꽃원피스와러브에곤 플라워원피스꽃원피스*꽃원피스데이트패션

꽃원피스 플라워원피스1

오늘 리뷰할 제품은 러브에곤의 신상
이쁜 장미꽃이 매력적인 러브에곤 꽃 원피스예요.
 꽃원피스와러브에곤 플라워원피스데이트패션


꽃원피스 플라워원피스2

러브에곤에서 요렇게 3개 주문했어요.
꽃원피스의러브에곤 플라워원피스이뻐요데이트패션


꽃원피스 플라워원피스3

배송은 빠르고 신속하게!
꽃원피스)러브에곤 플라워원피스데이트패션

꽃원피스 플라워원피스4

박스를 오픈하니 제가 주문한 제품들과 이쁜 손글씨편지가 함께 있어어요.

데이트패션

꽃원피스 플라워원피스5

세가지상품중에 먼저 리뷰할 제품은 바로 요 꽃원피스예요.
전에도 제가 포스팅한적이 있는 제품인데요
너무 이뻐서 결국 구입했어요!
데이트패션 꽃원피스

꽃원피스 플라워원피스6

꽃원피스 앞뒤 모습이예요. 전체적으로 이쁜 빨간장미들이 촘촘히 박혀 있네요.
요 꽃원피스는 허리에 허리끈이 부착되어 있는데요.
취향에 따라 앞으로 매주셔도 되고 뒤로 매 주셔도 되요.
저는 개인적으로 앞으로 매는게 이쁜거 같더라구요^^
꽃원피스 데이트패션 플라워원피스
싸이즈 : 총길이 84cm / 어깨 31.5cm / 가슴 43cm / 허리 39cm / 소매길이 18cm

꽃원피스 플라워원피스7

여성스러운 라운드카라예요.
단추부분도 옷이랑 따로놀지않고 올이랑 어울러 지는게
자연스럽고 앙증맞은 느낌이 나요.

꽃원피스)러브에곤 플라워원피스

꽃원피스 플라워원피스8

제 착용컷 입니다.
키는 167cm로 입었을때 꽃원피스가 좀 짧다는 느낌이였어요.

꽃원피스)러브에곤 플라워원피스


꽃원피스 플라워원피스9

그리고 제 친구 향이 착용컷이예요.
키 160cm로 입었을때 저보단 전체적인 기장면에서 적당하다라는 느낌이였어요.

꽃원피스 플라워원피스데이트패션

옷이쁘다고 자기가 입고 나가버린 향이..
그래서 오늘의 모델은 향이!!

꽃원피스 플라워원피스10

이렇게 컨버스화에 꽃원피스를 같이 매치해도 이뻐요.
구두를 신으면 여성스러워지고
운동화를 신으면 귀여우면서 좀더 활동적인 느낌이예요.

꽃원피스 플라워원피스데이트패션

꽃원피스 플라워원피스11

옷소재는 부들부들한게 기분좋은 느낌이예요.
그리고 꽃원피스는 얇은편이라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수 있을거 같아요.
꽃원피스 플라워원피스데이트패션

꽃원피스 플라워원피스12

바람이 살짝 불어주면 옷이 하늘하늘 날리는게
여성스러우면서 가녀린 느낌이 들어요.
꽃원피스 플라워원피스데이트패션

꽃원피스 플라워원피스13

꽃원피스입고 꽃을든 향이 ㅋㅋㅋ
요 원피스만 입으면 여성미가 한층 더 up up!

 

데이트패션 꽃원피스

 



신나서 지하주차장에서 이런행동을....ㅎㅎ
꽃원피스)러브에곤 플라워원피스 데이트패션



꽃원피스)러브에곤 플라워원피스 데이트패션

꽃원피스 플라워원피스65
http://www.loveegon.com/


데이트패션 꽃원피스 플라워원피스 입고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