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 카오리온 유기농화장품,천연화장품 드카오리온*천연 드 카오리온화장품 

드 카오리온 더마 블레미쉬 큐어 토닉

드 카오리온 유기농화장품,천연화장품 드카오리온

드 카오리온트러블진정효과

드 카오리온1

드 카오리온 배송도착
무방부제, 무알콜, 무색소, 무향료, 무광물성유인 100% 천연화장품

피부트러블, 피부 가려움, 염증성 트러블에 효과적인
드 카오리온 더마 블레미쉬 큐어 토닉 을 소개해 드릴께요.
드 카오리온 유기농화장품,천연화장품 드카오리온
드 카오리온 뽁뽁이배송

드 카오리온2

뽁뽁이에 쌓여 안전하게 배송 됐어요^^
드 카오리온 유기농화장품,천연화장품 드카오리온

드 카오리온3

뽁뽁이를 뜯어보니 이렇게 덩그러니
엥?? 웬 봉지
드 카오리온 유기농화장품,천연화장품 드카오리온

드 카오리온4

뒤를 보니 절취선부분이 있네요.
아 여기 뜯으면 되는건가 ㅎㅎ
일단 뜯어보는건 조금 미루고 봉지부터 살펴볼께요
드 카오리온 유기농화장품,천연화장품 드카오리온

드 카오리온5

아랫부분에 프린트된 제조일자예요.
2011.5.13일쯤 제품을 받았으니까
제조일자 2011.3.25일이면 만든지 얼마 안되 신선한 제품이 도착했어요.
드 카오리온화장품

드 카오리온6

이렇게 설명을 읽어보니 눈에 띄는 부분이 있는데요.
사용전에 반드시 흔들어 주세요 라는 부분!
천연 에센셜 오일과 생허브 추출물이 표면에 침전물을 만들 수 있기때문에 사용전에는 반드시 흔들흔들~
드 카오리온 천연화장품

드 카오리온7

드디어 오픈입니다!
드 카오리온 유기농화장품,천연화장품 드카오리온

드 카오리온8

요렇게 갈색병의 본품이 들어있어요.
드 카오리온 유기농화장품,천연화장품 드카오리온

드 카오리온9

이렇게 머리부분을 누르면 딸깍!


드 카오리온11

포장지안에 하나의 물건이 더 있었는데요.
바로 요거!
드 카오리온 더마 블레미쉬 큐어 토닉은 두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요 스프레이장치를 연결하면
드 카오리온 유기농화장품,천연화장품 드카오리온

드 카오리온12

요렇게 칙칙 뿌려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전 요 스프레이형태로 사용하는게 더 편해서 요상태로 사용하고 있어요.
사용설명서를 보면 손에 덜어서 얼굴에 두드리듯 흡수시키라고 나와있는데요.
저는 그냥 귀찮아서 얼굴근처에서 그냥 칙칙 뿌려줘요.
분사력이 좋아서 그렇게 한후 얼굴에 톡톡 두드려서 흡수 시켜도 좋드라구요.
드 카오리온 유기농화장품,천연화장품 드카오리온화장품 드 카오리온의

드 카오리온13

손에 한번 덜어본 모습이예요.
약간 불투명한색상 ! 우유조금에 물 많이 태운 색상?? ㅎㅎ
점성은 거의 물같다고 생각하시면되요
향기는 레몬향으로 얼굴에 흡수되면서 은은한 레몬향이 정말 좋아요! 상큼!


그럼 한번 사용해 볼께요!

드 카오리온14

제 피부스타일이 원래 뾰루지같은 트러블이 잘 나는 체질은 아닌데요.
요날 이상하게 자고 일어나니까 얼굴에 뾰로지가 울긋불긋 올라와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트러블에 효과적인 드 카오리온 더마 블레미쉬 큐어 토닉을 사용해 봤어요!
5월23일부터 5월30일까지 사용한후 전,후 사진을 찍어봤는데요.
윗뾰루지는 완벽하진 않지만 거의 없어진 모습을 볼 수 있었고요.(지금은 완전히 사라졌어요^^)
아래 뾰루즈는 완벽하게 없어진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드 카오리온 유기농화장품,천연화장품 드카오리온


Tip) 드 카오리온 더마 블레미쉬 큐어 토닉은 냉장고 같이 차가운곳에 두면
트러블 진정효과가 한층 UP된다고 해서 저는 냉장고에 보관해두며 사용하고 있어요^^
드 카오리온 유기농화장품,천연화장품 드카오리온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