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힙] 로즈힙*마스크시트*로즈힙 후기,코에삼 로즈힙후기
로즈힙은 원래 칠레 안데스산맥의 청정지역에서 자라난 야생장미의열매인데요.
로즈힙*마스크시트 후기
피부의 미백과 탄력에 관여하는 비타민A,C,E와 피부재생의 핵심인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고대 잉카원주민들에게 젊음의 묘약이라고 불렀다고 하네요.

로즈힙은 비타민C의 상징인 오렌지의 20배가 달하는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고 하니 정말 기대되는 제품이예요.

로즈힙*마스크시트 후기

코에삼코리아의 로즈힙 뉴트리티브 I.O 마스크시트



로즈힙 마스크시트1

이렇게 큼직한 로즈힙 마스크시트가 도착했어요.


코에삼코리아의 로즈힙 뉴트리티브 I.O 마스크시트
용량 - 25ml
가격 - 23,000원/5개


로즈힙*마스크시트 후기
아직 크기가 잘 실감이 안 나시죠?

로즈힙 마스크시트2

요렇게 한번 비교해 볼께요.
정말 큼직한 로즈힙의 마스크시튼데요.
이렇게 큰 마스크시트는 처음보네요 ㅎㅎ


로즈힙 마스크시트3

제조일자 2011년 1월 25일 제품입니다.
제가 이 제품 배송받은 날짜가 5월 20일 쯤이니까
만들어 진지 얼마 안된 제품이네요^^


로즈힙 마스크시트4

이렇게 정품인증마크가 붙어있어서 더욱 믿음이 가요.
요 정품마크가 없다면 코에삼 제품이 아닌거죠!


로즈힙 마스크시트5

요렇게 총 5장이 도착했어요!


로즈힙 마스크시트6

**사용하기전에 특별할건 없지만 요렇게 사용하면 된다는거 읽어보시면 더 좋겠죠 !



그럼 이제 직접 사용해 볼께요.

로즈힙 마스크시트7

설명상에는 세안후 토너를 바르고 사용하라고 되었있었지만
저는 그냥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맨얼굴을 준비했습니다.;;


로즈힙 마스크시트8

로즈힙 마스크시트를 치덕치덕 발라줬어요.
넉넉한 크기라서 무리없이 온 얼굴을 감쌀수 있었어요.


로즈힙 마스크시트9

로즈힙 마스크시트의 특징중에 하나를 꼽으라면 바로 요 눈뚜껑!!
눈뚜껑이 있어서 눈두덩이 까지 다 덥으실수 있어요.
(눈뚜껑은 열었다 닫았다 자유로우니까요 tv보실땐 눈뚜껑을 open해 주세요 ㅎㅎ)

젊음의 묘약이라 불리었던 로즈힙인만큼 눈도 꼼꼼하게 케어해 주자구요!!


그리고 20분후게 로즈힙 마스크시트를 제거해줬어요.


로즈힙 마스크시트10

피부에 싸악 스며들어 제피부가 눈에 띄게 촉촉해 졌어요.


로즈힙 마스크시트11

비교하기 편하시라고 사용전 사용후 사진을 같이 올려봤어요.

로즈힙 마스크시트 사용후 느낌은
얼굴이 수분을 머금었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촉촉한게 기분이 되게 좋았어요.
칙칙했던 피부톤이 한층 밝아져서 피부톤도 싸악 정리되었다는 느낌이였구요.

집중관리가 필요할때 특히나 빛을 발할 수 있고
꾸준히 사용할시 미백효과가 기대되는 제품이예요.

로즈힙*마스크시트 후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