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엘] 켐엘*모이스처 커버 팩트/캠엘 파우더 캠엘 파우더 팩트*21호 후기*캠엘 파우더
평소에 얼굴에 수분이 부족한 편이라
화장을 할때면 파운데이션까지만 바르고 파우더는 생략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나온 켐엘 모이스처 커버 팩트가 밀착력이 높고 뭉치는 느낌이 없다고 해서 한번 사용해 봤어요.!


캠엘 파우더 팩트1

배송은 요렇게 뽁뽁이에 쌓여 깨질걱정없이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캠엘 파우더 팩트2

본품은 오른쪽의 팩트예요.
왼쪽에 두 샘플이 같이왔어요^^(파운데이션,립글로즈)


켐엘 모이스처 커버 팩트 / 용량 - 11g 
정가 - 24,000원



캠엘 파우더 팩트3

색상은 21호 누드 베이지 선택했어요.
얼굴을 좀 더 화사하게 보이고 싶어서요^^


캠엘 파우더 팩트4

제조일자가 2011.4.7 로 따끈따근한 신상 입니다.
신선한제품이 와서 기분 Up!


캠엘 파우더 팩트5

켐엘 팬트는 요렇게 생겼어요!
분홍과 보라의 조화가 그래픽적이면서 감각적인 느낌이네요^^


캠엘 파우더 팩트6

짜잔-! 뚜껑오픈
저기 저 파우더 퍼프가 작지만 부들부들해서
얼굴에 톡톡 바를때 느낌이 너무 좋아요!


캠엘 파우더 팩트7

요렇게 열면 켐엘 팩트의 특유의 무늬가 각인되어 있어요.



그럼 디자인감상은 여기까지 하고 한번 직접 발라봤어요!

캠엘 파우더 팩트8

왼쪽은 메베사용후, 오른쪽은 그후에 파우더까지 사용후예요.
팩트사용후 번들거림이 없어지면서 뽀송해 진거 보이세요??
정말 캠엘팩트 발림성 굿인거 같아요.
원래 팩드쓰면 건조해져서 각질 일어나고 난리나는데요.
뽀송뽀송해 졌을뿐 각질일어남이 전혀 없었어요!



전체적인 느낌 보여드릴께요.

캠엘 파우더 팩트9

세안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쌩얼입니다.;;;아.......ㅜ.ㅜ


캠엘 파우더 팩트10

스킨+로션+에센스+립스틱 후에 파운데이션 바른후예요.


캠엘 파우더 팩트11

그 후에 파우더까지 바른모습 입니다.!
확실히 얼굴톤이 더 화사하고 뽀송뽀송한 느낌이예요.
광대쪽에 있는 뽀루지상처도 완벽하지는 않지만 좀 더 커버가 됐어요.


캠엘 파우더 팩트12

파우더전에는 얼굴이 좀 얼룩덜룩(?)한 느낌이 있는데요
파우더후에는 얼굴색이 가지런히 정리된 느낌이예요.


전체적으로 마음에 드는 제품이였어요.
팩트에서 손을 안 댄지 오래되었는데요. 요즘은 요 캠엘팩트에 자꾸 손이가네요 ㅎㅎ
밀착력이 우수해서 각질부곽 현상이 없고, 커버력도 괜찮은 편이라서 제 모공커버정도는 충분히 커버가능!
게다가 느낌이 무겁지 않고 가벼운느낌이라서 부담없이 바를수 있어요.
정말 깃털팩트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캠엘팩트 , 만족스러웠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