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램] 네오플램*네오플램 겐조다카다 네오플램 내열냄비 2L*네오플램
예전에는 냄비는 그저 튼튼하기만 하면 됐지 라는 생각이였지만
요즘은 디자인도 참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주방의 분위기 식탁위의 분위기를 바꿀수 있는 '네오플램 겐조다카 내열냄비' 를 소개해 드려요!

겐조 다카다는 다채로운 색감과 정교한 무늬가 돋보이는 양귀비를 메인 모티브로 한 다양한 제품으로 겐조의 명성을 알리고 있는 세계 정상급의 일본 패션디자이너예요.


네오플램*겐조다카다 내열냄비 2

 

큼지막한 택배가 도착했어요
박스에 취급주의표시가 되있어서 안전히 배송되었어요!


네오플램*겐조다카다 내열냄비 3

 

뽁뽁이로 쌓여서 안전히 배송된 제품이예요


네오플램*겐조다카다 내열냄비 4

 

박스도 정말 이쁘네요
안에 내용물이 궁금!!


네오플램*겐조다카다 내열냄비 5


일단 박스부터 살펴봤어요.

디지인은 위에 소개해 드린데로 겐조다카다 씨가 해 주셨어요.
몸체는 내열직화유리로 프랑스에서 제작되었고요
뚜껑은 도자기로 중국에서 제작되었습니다.

각 각 다른나라에서 제작되었다는점이 특이하네요.


 

네오플램*겐조다카다 내열냄비 6


네오플랜냄비는 유리와 세라믹의 장점을 동시에 가진

친환경 글라스 세라믹으로 만들어져서 안전하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 급격한 온도 변화에 강한 내열성으로 냉장, 냉동실에서 꺼내 곧바로 가스레인지, 오븐, 전자레인지로 옮겨 사용해도 안전하며,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오븐, 그릴, 냉동실,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기구에서 사용해도 OK!!



 

네오플램*겐조다카다 내열냄비 7

 

박스를 오픈하면 이렇게 내포장에 냄비뚜껑과 본체가 따로 포장되어 있어서 깨질일없이 안전해요.


네오플램*겐조다카다 내열냄비 8

 

네오플램 겐조다카다냄비의 전체적이 모습이예요.
이 냄비가 2L짜리 냄비예요.

전체적으로 붉은색양귀비와 흰색양귀비가 조화롭게 어울러져있네요.
요 붉은색양귀비말고 분홍색양귀비도 있던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붉은색양귀비가 더 이뻐보였어요^^


네오플램*겐조다카다 내열냄비 9

 

뚜껑이예용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모습.


네오플램*겐조다카다 내열냄비 11

 

큼지막한 양귀비 꽃이 정말 이쁘죠??

유명 디자이너의 작품 소장기회뿐만 아니라 실용적이기 까지 하니 1석2조 효과!!


네오플램*겐조다카다 내열냄비 12


냄비뚜껑위에서 겐조다카다 씨가 호탕하게 웃고 있네요.


네오플램*겐조다카다 내열냄비 14

 

이밖에 냄비의 바닥 면을 스크래치 방지를 위한 특수 코팅으로 처리해, 조리 시 열로 인한 그을음으로 내열 냄비 바닥이 지저분해 지는 것을 막아 오래 사용하여도 늘 새것처럼 사용 할 수 있다고 해요

바닥부분도 참 깔끔하게 처리됐죠?


네오플램*겐조다카다 내열냄비 15

 

일반라면이 끼지않고 헐렁한 느낌으로 들어가요.


네오플램*겐조다카다 내열냄비 16

 

깊이감은 이정도예요. 2L냄비의 깊이감을 느껴보세요 ㅎㅎ

사이즈 - 윗지름:21cm 밑지름:17.5cm 높이:8.6cm 


 

 

그럼 냄비로 요리를 해 볼까요!!
먼가 거창한걸 하고 싶지만 그냥 라면을 끓여봤어요 ㅎㅎ

네오플램*겐조다카다 내열냄비 17

 

요 양귀비냄비옆에 저희집 다 깨진 냄비가 보이네요...
초라한 냄비..ㅜ.ㅜ


네오플램*겐조다카다 내열냄비 18

 

라면이 부글부글 끓고 있어요.
쓰읍-! 배고파!!


네오플램*겐조다카다 내열냄비 22

 


냄비하나 달라졌을뿐인데 저희집 식탁 분위기가 훨씬 화사해 졌어요.

주머니 사정만 된다면 네오플램 겐조다카다 라인 세트를 전부 가지고 싶네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