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전 갤럭시 노트4 공기계를 구입후

헬로모바일 반값유심제로 넘어갔어요.


헬로모바일로 넘어간 이유가 헬로모바일 반값유심도 있었지만

친구추천이라는 이벤트가 추가로 있어서 할인들 더 받을수 있다는 이유가 제일컸어요-!


지금 몇달째 사용하고 있는데요.

완전 대 만족♥♥


그래서 지금 제 통신요금이 얼마나오는지 인증할겸 포스팅해요 ㅋㅋ



헬로모바일 반값유심이라는건

정말 말그대로 내가 사용하는 요금제의 반값만 내면되는 요금제예요.


참고로 전 62요금제 사용중이니까

31,000원을 내면 된다는거죠.






그리고 여기서 더 추가할인이 가능한데요.

그게 바로 헬로모바일 친구추천 할인!

이게 정말 대박인거 같아요.


요즘 반값유심은 많지만 친구추천할인같은건 잘 없거든요


친구추천할인은 내가 1명을 추천할수있고

내가 5명의 추천을 받을수 있어요.







어쨌든-!! 전 이렇게 추천인을 모두모아서 최대받을수있는 추천을 다 받았어요!







그리고 요건 제가 사용하고있는 요금제-!

보통 62요금제라고 하죠.


음성 350분, 메시지 350건, 데이터 6GB를 제공하는 요금제예요.





그럼 이번달 명세서를 공개할께요 ㅋㅋ


기본 62,000원에

반값유심으로 31,000원 할인

친구추천할인으로 19,725원 할인받았어요.


다만 이번달은 핸드폰으로 개인적으로 결제한 소액결제이용료가 있어서 요금이 많이 나왔는데요.

만약 이 소액결제를 제외한다면


결과적으로는 핸드폰요금은 12,400원이 나온거죠-!


대박이죠 ㅋㅋㅋ


매달매달 이정도 요금 나온다고 생각하시면돼요^.^

그래서 저는 헬로모바일 반값유심으로 온거 매우 만족!!







그리고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

이렇게 제휴신용카드가 있는데요.


단점은 연회비가 만원정도 들고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정도 필요하다는거예요.


하지만 이 조건만 충족한다면 매달 만원정도 추가할인이 발생하니까

정말 괜찮은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지금 헬로모바일 제휴카드 만들까 생각중이에요.


그럼 한달 핸드폰통신비가 2천원정도???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