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가 (Lady GaGa / Stefani Joanne Angelina Germanotta)


미국 가수이지만 우리나라에서도 워낙 유명한 가수이죠.

특히 레이디가가의 난해한 패션 스타일로 더 유명한거같아요.


2008년에 데뷔한 가수로 데뷔할때무터 지금까지 항상 화제를 몰고다니는거같아요!



저한테 레이디가가는 노래보다 특이한 패션으로 기억하고있는데요.

그래서 레이디가가의 패션들을 한번 모아봤어요-!







자체발광 패션인가요 ㅋㅋ







레이디가가 고기 패션

이 사진은 정말 유명한거 같아요.


몇년전에 처음보고 경악을 했던...

하지만 지금은 레이디가가니까.. 라는생각으로 납득이되네요.







본인 스스로를 트리로만들어버리는 ㅋㅋ


똑같은 스타일이 없어서 레이디가가 패션을 보고있는 내내 심심하지않더라구요.

이런점들이 레이디가가 스타일의 매력인거같아요.







의외로 키가 155로 아담한편인데요.

어마무시한 힐을 즐겨신어서 그런지 작아보이지는 않네요 ㅋㅋ







갑자기 예전에 무한도전에서 박명수가 만든 상어가 생각나는..







아 이건진짜...레이디가가 패션중에서 가장 난해하네요.

무슨고슴도치?? 가까이다가오면 찔러버리겠어!! 이런느낌이예요 ㅋㅋㅋ







번개걸같음 ㅋㅋㅋ







왠지 문희준이 생각나는건 왜일까요..







패션을 위해 시각을 포기한 레이디가가







이런옷들은 다 어디서 구하는걸까요 ㅎㅎ

어찌됐든 레이디가가 가 입었다하면 화제의 패션이되는거 같아요.







그래도 어디서든 당당한 모습을 잊지않는모습이 보기좋네요

너무 당당해 ㅋㅋㅋ







뮤지션은 창의적이어야한다는데

창의성하나는 최고인듯 ㅋ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