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아마존에 레고 펫샵(10218)이 떴길래 재빨리 구입했는데요!


2개를 구입하게되면서 한개는 오마이집, 한개는 이하넥스 배대지로 보냈어요!

두 배대지 모두 평소에 잘 이용하는곳인데 이번기회에 이하넥스와 오마이집 배송비를 한번 비교해보고싶더라구요^.^



이번에 제가 구입한 레고 펫샵(10218)

요즘 한국 레고공홈에서 통 구할수가 없어서 직구를 하게됐어요.


무겁다기보다는 부피가 큰편이라서 

당연히 부피무게가 적용될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럼 먼저 오마이집 배송비예요.


제가 오마이집에서 꽤 높은등급이라서 10%추가 할일을 받을수 있었는데요.

여기에 7% 할인쿠폰을 사용해서 결과적으로 $20.33 이 나왔어요.


한국돈으로 계산하면 약 23,000원정도예요.






이번에는 이하넥스 배송비예요.


20,790원에 15%쿠폰을 이용해서 

결과적으로 17,680원이 나왔어요.


결론적으로 이하넥스가 많이저렴하네요.








배송비 결제후 오마이집에서 도착한 펫샵







최대한 부피무게가 적게나가도록 박스성형을해서 받았어요.







펫샵♥

모듈러는 사랑이죠 ㅋㅋㅋ







전체적인상태는 보통인거 같아요.

해외에서 여기까지날라오는데 요정도상태면 무난한듯-




이번에 같은곳에서 같은셀러에게 같은물건을 구입후

각각 오마이집과 이하넥스를 통해서 받았는데요.


결과적으로 배송비는 확실히 이하넥스가 저렴했구요.

배송상태는 두군데 다 비슷비슷했어요.


포장상태도 비슷 비슷해서 배송상태에대해서는 크게비교할수가 없네요.

굳이 따지자면 이하넥스가 받았을때 물건상태는 쪼금 더 좋았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