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플때마다 꼭 생각나는 본죽


저는 보통 전복죽만 먹는데요. 하지만 본죽에는 메뉴가 꽤 다양하다는거!!

문득 궁금해서 본죽 메뉴와 가격이 어떤지 궁금해서 알아봤어요!



본죽에서 좀 아쉬운점은


저한테는 보통 아플때먹는게 본죽인데

보통 본죽 배달이 안되는관계로 사주는사람이 없다면 먹을수가 없다는거..ㅜ.ㅜ..

본죽이 배달만된다면 참 좋을텐데...


하지만 간혹 많이시키거나 유료퀵서비스를 이용해서 배달해주는 매장이 있다고해요.



그리고 본죽 영업시간은 

보통 저녁 10시까지예요. 늦으면 10시30분까지 하기도 하네요.


이정도면 본죽 영업시간이 꽤 넉넉한거 같아요^.^





그럼 본죽 메뉴와 본죽 가격을 알려드릴께요!


본죽에는 메뉴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그래서 보양죽, 미용죽, 해장죽, 전통죽 이런식으로 큰종류가 나뉘네요.



여기서 제가 즐겨먹는 전복죽♥


근데 자연송이 쇠고기죽도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송이 특유의 향이 죽과 잘 어우러질거같네요^.^







건강죽에서는 신규메뉴인 불굴죽이 궁금해요.

굴을 좋아하기도 하는데 보통 굴요리에서 매운요리를 잘 못먹어봐서 그런지 어떤맛일지..







음.. 미용죽은 별로 관심가는 메뉴가 없네요 ㅋㅋ







해장죽!!! 오... 해장으로 죽이라니 생각도 못해봤는데..

매생이굴죽을 보니까 해장으로 딱일거 같아요!







전통죽은 딱히 제스타일은 아니네요.

저희 엄마가 좋아할거같은 메뉴들인듯해요.







요렇게 음료도 판다는거-

따뜻한죽과 시원한 음료의조화 괜찮은듯해요!


그리고 주의할점은 본죽은 의외로 칼로리가 적지않다는거!

처음에는 본죽은 죽이라서 살안쪄!! 하면서 퍽퍽 퍼먹곤했는데요.

은근 칼로리가 높으니까 다이어트하신다면 적당히 조절해서 드세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