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한나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열애설이 터졌는데요.

처음에 듣고는 좀 의외다.. 라는생각을 했어요.


평소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주로 금발의 백인모델과 교제를했기때문이예요.

그런것들을 봤을때 리한나랑 디카프리오 열애설은 충격.. 



일단 리한나 (Rihanna)


평소에 인성이 별로 좋지않다는 말이 많았는데요.

마리화나, 동양인비하사건등 항상 구설수가 많은편이죠.


본인은 별로 그런거 신경쓰는거 같지는 않지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얼굴과,몸매


리한나와 디카프리오가 파티 현장에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키스를 했다 라는 말도있고

둘은 함께있지않았고 둘은 친구일 뿐이다 라는 말도 있고.. 아직 확실한건 없네요.


그래도 디카프리오가 예전에 나오미 캠벨과 사귀었던걸 생각하면

정말 둘이 사귀고있을수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리한나는 나이차이도 꽤 많이나는데요.

디카프리오가 40세, 리한나가 26세..

무려 14살 차이네요..;;


하지만 특별할게 없는게 디카프리오의 바로전여친 모델 토니가른과는 18살차이였어요.

연하킬러인가요...







그리고 이사진은 해변에서 찍힌 최근 리한나사진인데요.

사진보니 정말 몸매 대박..


파파라치샷이라서 보정안한사진일텐데 몸매가 정말 좋네요.

완전 여신포스...







리한나 정말 매력적이지만 둘의조합은 좀 안어울리고 상상이안되네요.


정말 둘이 사귄다면 리한나 인성, 성격..

디카프리오가 감당할수 있을지..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