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TV에 요리연구가 백종원씨가 많이나오는데요.

원래 백종원씨를 잘 몰랐는데 이번에 소유진씨와 결혼하면서 알게됐어요!


그런데 백종원 가게 더본코리아가 엄청많다고 하더라구요

백종원 프랜차이즈가 한 두개가 아니라고..

그만큼 백종원 재산이 화제가 됐었죠-!



그래서 문득 궁금해진 백종원 가게 더본코리아

과연 프랜차이즈가 몇개나 되길래 화제가되는걸까요!! 


그래서 한번 찾아봤어요!!







헐..... 엄청나네요..

통닭, 반점, 포차 등 종류로 완전 다양하네요


저번에 한식대첩나올때 보니까 요리에대해 지식이 풍부하신거 같던데

음식을 정말 사랑하는분이신거 같아요!

본인스스로 요리탐구가로 불리길 원한다고 하죠.


근데 여기서 끝이 아니죠..

백종원 프랜차이즈 종류는 아직 많이 남았어요!







이제 정말 끝-!!!

백종원 가게 종류가 총 몇개죠??

지금까지 총 28종류의 가게를 내셨네요


거의 매년 새로운 종류의 백종원 프랜차이즈를 오픈하시던데요.

그럼 앞으로는 종류가 더 많아지겠네요 ;;


전국적으로 체인만 569개정도고 해외매장만해도 43개정도 되네요.

정말이정도면 백종원 재산은....어마어마할듯...







이렇게 백종원 프랜차이즈가 해외까지 뻗어있지만

대구에서는 좀 저조한거 같아요..ㅠ.ㅠ

전국에서 제일적더라구요.;;


찾아보니 딱 3개밖에 없네요.. 그나마 저희동네도 아니예요

백종원 가게 호평이 많아서 한번가보고싶은데 앞으로 체인점이 대구에도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