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일본 아마존 직구로 레고를 샀는데요.

배대지로 이하넥스를 이용했어요.


이제까지 별생각없이 이용해왔던 이하넥스였는데요.

이번에 이하넥스를 이용하면서 무게가 잘못측정되어서 배송비가 더 나오는일이 발생했어요!


이걸 알게되자마자 이하넥스 1:1문의게시판에 글을썼는데요.

1주일이 다되어가지만 답변이없네요.ㅠㅠ..




이번에 일본 아마존에서 직구한 제품이예요.

일본아마존에서 한국보다 저렴한가격에 구입했어요.







일단 첫번째 주문서예요.

레고 31026 제품2개를 구입했어요.







그리고 4.2kg으로 무게가 측정되어서 배송비 21,750원을 결재했어요.







그리고 이렇게 집에서 제품을 받자마자 무게를 측정해봤는데요.

4.2kg으로 이하넥스에서 측정한 무게랑 같게 나왔어요.





그런데..!!


문제는 2번째 주문내역이예요.



위에 첫번째 주문서와 마찬가지로 레고 31026제품을 2개 구입했어요.


같은 아마존셀러에게 구입한제품으로 

당연히 첫번째주문서와같은 무게가 나올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4.6kg으로 0.4kg이나 더 나왔네요.

그래서 결과적으로 이하넥스 배송비가 23,300원이 청구됐어요.


정말 의아했지만 아.. 그래 포장을 좀더 튼튼히 빡시게했겠지.. 

라는마음으로 결제해서 물건을 받아봤어요.




그런데...



집에서 제가 측정한무게는 4.3kg 


이하넥스에서 측정한 4.6kg보다 0.3kg이 적게측정되네요.


실제로 무게를 측정하고 박스를 개봉했을때 

첫번째 받은제품보다 포장이 더 빡시게되어있다는점도 없었어요.



결국 이하넥스에 제 돈을 더 낸셈인데요.

1:1게시판에 글을 썼지만 묵묵무답이고 내일 전화한번해봐야겠어요.


그리고 이제까지 이하넥스를 쓰면서 이하넥스에서 측정한무게를 믿고 결제했는데요.

앞으로는 한번 확인해볼필요는 있을거 같아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