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만수르 부인에 대해서 포스팅한적이 있는데요.


그러다가 우연히 보게된 사진한장-!

요 사진으로 만수르 아들 딸이 궁금해졌어요.



바로 요 사진

만수르 딸과 아들이라고 많이 돌아다니는 사진인데요.


보자마자 머지..? 이 훈훈함은???

그래서 이 금수저를 물고 태어난 아이들이 궁금해졌어요.



일단 만수르는 두 아내와 다섯자녀가 있는데요.

인터넷에 흔히 돌아다니는 만수르 아내는 둘째부인이예요.



바로 이 여인

모나 빈 캘리 (Manal Bint Mohammed Bin Rashid Al Maktoum)


정말 비현실적인 외모네요 ㅎㅎ

더 놀라운건 1977년생이라는거...







처음에는 만수르 가족들이 이렇게 딸,아들 딱 둘인줄알았는데요.

알고보니 자식이 다섯이네 있네요.


하지만 인터넷에서 찾을수있었던 자식얼굴은 3명뿐이였어요.







왼쪽부터

 딸, 파티마(Fatma) 2006년 6월 9일 생

아들, 모하마드(Mohammed) 2007년 12월 4일 생

 아들, 함단(Hamdan) 2011년 6월 21일






그럼 먼저 만수르 딸 파티마 



완전 애기때모습인거 같은데요.

정말 귀엽죠 ㅋㅋㅋ


옆에 저 아저씨는 할아버지인가?? 은근 많이보이던데..







완전 인형이네요

엄마의 우월한 유전자를 많이받았나봐요 ㅎㅎ







만수르의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않은

역시 딸사랑은 아빠가 ㅋㅋㅋ







오르쪽사진은 2014년 최근모습이예요.





그리고 딸 파티마와, 아들 모하마드는 연년생이라 그런지

유독 같이 찍은 사진들이 많은데요.


둘이 같이 찍은 사진들이 유독 귀여워서 한번 모아봤어요^.^



둘다 엄청 귀엽네요 ㅋㅋ

특히 만수르 딸이 어릴때 완전 인형-!







남매간에 이런 다정한모습들이

정말 훈훈-







아.. 이사진에서 아들 모하마드는 꿔다놓은 보릿자루같이 나왔는지 ㅋㅋ

만수르.. 딸 너무 편애하는거 아님..ㅠㅠ..







2014년 최근의 만수르 가족들 모습이예요.

저 어린애들이 많이 컸죠.


만수르손을 잡고있는 여자아이가 딸 파티마

앞에 먼저가는 아이가 아들 모하마드

젤뒤에 따라오는 아이가 아들 함단이예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