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정말 좋아했는데요.

세월앞에는 장사없다지만.. 변해도 너무변한 최근모습


그런데 희안한게 영화촬영할때 디카프리오는 또 멋있는모습을 보여준다는것-!

입금완료됐다는건가 ㅋㅋㅋㅋ



최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아직 입금 전인듯 ㅋㅋㅋ







아.. 저 덥수룩한 수염이라니..

완전 아저씨다됨







디카프리오의 역변은 좀 됐지만

최근모습은 더 충격적임..ㅠㅠ...







쉬는날에는 정말 관리 하나도 않하는듯







보통 남자들이 저렇게 타올두르면 골반근처에 두르지않나..??

욀케 올려두른거야.. 이것마져도 아저씨같아..ㅠㅠ







이러다가 또 입금완료되면 완벽하게변하는 디카프리오 ㅋㅋ







베레모에 건빵바지,카라티 그리고 슬립온

머스트해브 아이템인듯 ㅋㅋ







아.. 해맑아..







하지만 또 입금되면

이렇게 변하겠죠 ㅋㅋㅋ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리즈시절이 그립네요

이때 정말 좋아했는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