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칠곡 3지구에 새로운 초밥붸페가 생겼다고 하는데요.

평소 초밥을 좋아하기때문에 빠질수 없죠 ㅋㅋㅋ

 

칠곡에 잘 없는 초밥붸페이기때문에 바로 달려가서 먹어봤어요-!

 

 

위치는 찾기쉬웠는데요.

 

칠곡사시는분이라면 3지구에 로타리 다 아시죠.

거기 앞에있는 엔젤리너스 4층에 있어요.

 

 

 

 

 

대구 칠곡 3지구 초밥뷔페 쿠우쿠우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동천동 908-1 4층
전화번호 : 053-326-6274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입구 -

두근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입장 ㅋㅋㅋ

 

 

 

 

 

 

앉자마자 테이블위에 올려진 메뉴판 가격표를 스캔해봤는데요.

 

대구 칠곡 쿠우쿠우 초밥뷔페가격은 평일점심 런치타임은 12,900원

평일저녁 디너타임,주말,공휴일은 15,900원이였어요.

 

 

 

 

 

 

초밥뷔페답게 이렇게 펼쳐져있는 수많은 초밥과 롤들♥

아- 여기는 천국인가 ㅋㅋㅋㅋ

 

완전 행복 행복 ㅋㅋ

멀 먼저 먹어야할지 행복한고민-!

 

 

 

 

 

 

이렇게 다양한 초밥들 ㅋㅋ

종류가 너무 많아서 다 찍지는 못했어요.

 

 

 

 

 

 

그리고 그중에서 요거-!

타코와사비 군함 ㅋㅋ 요거 맛있더라구요.

먼가 특이한맛있데 계속생각나는맛 !

 

 

 

 

 

 

그리고 롤들 ㅋㅋ

롤 역시 제가 찍은사진외에도 더 다양했어요!

 

역시 대구 칠곡 초밥뷔페라는 타이틀에 맞게 초밥이랑 롤종류가 제일많았죠 !

 

 

 

 

 

 

 

초밥이랑 롤만먹으면 좀 질릴수있는데요.

그외에도 먹을게 정말 다양해요 ♥

 

각종 샐러드와

 

 

 

 

 

 

소스류, 화채, 다양한 과일들 !

 

 

 

 

 

 

그리고 면종류도 꽤 많았어요.

개인적으로는 우동면말고는 제입맛에는 안맞았어요.

 

 

 

 

 

 

보쌈이 은근 맛있어서 많이 먹었네요 ㅋㅋ

뷔페에 빠질수없는 치킨도 있었구요.

 

 

 

 

 

 

그리고 요 피자

뷔페피자라서 별로 맛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요.

은근 맛있어요. 도우도 얇아서 많이 배부르지도 않구요.

 

 

 

 

 

 

각종 튀김류 ㅋㅋㅋ 

하지만 뷔페에서 튀김을먹으면 먼가 돈이아까워서 많이먹지는 않았어요.

 

 

 

 

 

 

간단하게 과자도 준비되어있었는데요.

뷔페에서 원래 이런과자같은거 안먹는데 입맛에맞아서 은근 많이먹었어요.

 

 

 

 

 

 

그리고 요즘 유행하는 눈꽃빙수 -!

취향데로 직접만들어먹을수있는 재미가 있어요 ㅋㅋ

 

 

 

 

 

 

탄산음료,아이스티,커피,슬러쉬,아이스크림

마실것도 다양 !

 

초밥뷔페지만 그외에것들도 종류가 정말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있었어요.

이런게 뷔페의 재미죠 ㅋㅋㅋ

 

 

 

한바퀴 쭈욱 스캔완료후

미친듯이 접시에 담기시작했어요 ㅋㅋㅋ

 

 

초밥을 좋아해서 초밥뷔페에 왔으니까 첫접시는 초밥류 중심으로 먹기시작 -!

저랑 친구랑해서 총3명이서 갔는데 첫접시때는 서로 말없이 먹고있었어요.

 

맛있는걸 먹으면 말이없어지는것은 당연한일 ㅋㅋㅋ

 

 

 

 

 

 

첫접시에서 탄력받아 쌓여가는 빈접시들 ㅋㅋㅋ

 

 

 

 

 

 

그리고 쿠우쿠우 칠곡점에서 유독 마음에 들었던점 !

 

보통 초밥뷔페라고하면 초밥에 밥을 많이넣어서 쓸데없이 배부르게 하는 꼼수가 있는데요.

여기는 밥이 적게들어간게 그만큼 배가 늦게차서 초밥을 좀더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입가에 숨길수없는 미소 ㅋㅋㅋ

 

 

 

 

 

 

 

최근에 가본 뷔페집중에서 제일 좋았던거 같아요.

9월 한달만 3번을 갔다옴 ㅋㅋ

 

 

 

 

 

 

얌- ♥

 

 

 

 

 

 

충분히 배를채운후 이제 디저트를 시작했어요.

 

요건 눈꽃빙수 -!

제가 팥을 안좋아해서 팥은 다 뺐어요 ㅋㅋ

대신 콩가루를 솔솔

 

 

 

 

 

 

과자중에서 요 타원형의 동그란 과자-!

이건 은근맛있는게 집에서도 계속 생각났어요 ㅋㅋㅋ

 

이런데서는 과자같은거 잘 안먹는데 요 과자만 2접시퍼먹었어요.

 

 

 

 

 

 

그리고 와플♥

 

바로바로 구워서 따뜻하게 먹을수 있는데요.

와플이 쫀득한게 맛있어서 몇번을 왔다갔다 거리면서 먹었어요.

 

 

 

 

 

 

완전 꿀맛-♥

 

 

 

 

 

 

과일도 이렇게 알차게 담음 ㅋㅋㅋ

 

아이스홍시도 있더라구요.

요거 있는데는 잘 못봤는데 ㅋㅋ 알참ㅋㅋ

 

 

 

 

 

 

마지막은 만족스러운 작품활동 ㅋㅋㅋ

 

쿠우쿠우가 체인점이 여러개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칠곡점에서 처음 쿠우쿠우를 가봤어요.

 

우연히 무료로 시식할수있는 기회가 생겨서 처음 칠곡점 쿠우쿠우를 방문했었는데요.

그떄 너무 만족스럽게 먹어서 그후로 2번더 제가 돈주고 가서 사먹었네요 ㅋㅋ

 

이렇게 포스팅하게 있으니까 다시 가고싶어요 ♥

 

 

 

쿠우쿠우 칠곡점 시식권은 처음1회는 무료로 제공받았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