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우체국 알뜰폰은 생각도 안해봤었는데요.

그러다 우연히 요금제를 쭈욱봤는데 생각보다 완전 저렴하더라구요 !

 

마침 저희엄마 할부도 끝났고해서 같이 우체국 알뜰폰을 가입하러 우체국에 방문했어요^.^

개인적으로 알뜰폰 요금제가 정말 매력적이였기때문에 알뜰폰 가입(개통) 후기를 포스팅해봐요.

 

 

처음에는 우체국 알뜰폰은 아무 우체국이나 가능할줄알고 그냥 집근처 작은 우체국에 방문했었는데요.

모든 우체국이 알뜰폰 가입을 받지는 않더라구요.

미리 검색하고 가시는걸 추천해요!

 

저는 칠곡에 살기때문에 북대구우체국에 방문했어요.

 

 

저는 남는 공기계가 있었기때문에 핸드폰비용은 따로들지않았어요.

그러다보니 더욱 저렴하게 알뜰폰을 이용할수 있었죠!

 

 

이렇게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들이예요.

저희 엄마는 평소에 데이터는 하나도 사용하지않으시고 통화랑 문자만 가끔하시는데요.

그런 엄마에게 딱 맞는 요금제 발견 ㅋㅋㅋㅋ

 

에버그린모바일'EG30제로' !!!

한달 3,300원으로(부과세10%포함) 통화50분,문자50건을 제공해주는건데요.

저희엄마처럼 통화량과 문자량이 많지않고 데이터를 사용하지않는다면 딱이 요금제죠.

 

원래 엄마가 쓰던요금은 sk 표준요금제였는데요.

기본료 11,000원에 한달 문자50건을 주는거 말고는 쓰는만큼 나오는 요금제라서 쓰다보면 보통 한달에 2만원정도 나오셨거든요.

그런거 생각하면 알뜰폰 EG30제로 요금제 정말 대박 ㅋㅋㅋㅋ

 

한달 50분통화를 다쓰더라도 음성 초당1.8원으로 가격도 괜찮아요.

(sk표준요금제도 음성 초당 1.8원이였어요. 기본료가 11,000원이나 하는데 무료통화는 1분도 제공하지않았죠..)   

 

게다가 에버그린모바일 EG30제로 요금제는 무약정에다가 가입비(7,200원)도 면제인 상품이예요.

하지만 유심비 5,500원은 후불로 청구되고있어요. 그래도 머 이정도야 ㅋㅋㅋ

 

 

그렇게 우체국에서 가입신청서를 쓴후 며칠안에 해피콜이오는데요.

해피콜을 받고나면 유심을 집으로 발송시작해요.

저는 해피콜받고 다음날 바로 유심이 집으로 도착했어요.

 

 

 

 

 

 

설명서와 함께 요렇게 에버그린모바일 유심 도착-!

유심을 받았다면 바로 핸드폰에 끼워주면 되는데요.

 

 

 

 

 

 

요렇게요 - ㅋㅋㅋ

간단♥

 

하지만 여기서 끝이아닌데요.

개통신청을 해야해요.

 

 

 

 

 

 

개통신청을 하지않고 핸드폰을 켜봤자 이런문구만 뜰뿐..

 

개통신청 3가지의 방법이 있는데요.

그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편하신데로 하면돼요.

 

*첫번째 방법

www.egmobile.co.kr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개통신청하기

 

*두번째 방법

010-6652-6220 번호로 '이름, 개통할 번호, 신청한곳' 을 적어서 문자전송

 

*세번째 방법

070-4035-4728 로 전화해서 개통신청하기

 

접수가능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5시까지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렇게 개통신청이 완료되어서 개통이됐다면 유심을 핸드폰에 끼운상태에서 핸드폰을 몇번 끄고 켜기를 반복하면 사용이 가능해요!

보통 사용가능상태가되면 문자가 수신돼요.

핸드폰을 한달에 3,300원에 사용할수있다니-!

정말 대박 ㅋㅋㅋ 저희 엄마도 완전 만족스러워하세요!!

 

또 혹시 데이터를 사용하지않지만 모르고 사용해서 데이터폭탄맞을거 걱정되신다면

개통후 114에 전화해서 데이터차단해달라고 하면 해줘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