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피부타입에는 파운데이션보다 비비크림이 잘 맞는편이라서 다양한 비비크림을 사용해보는걸 좋아하는데요.

이번에도 새로운 촉촉한비비크림을 소개해드릴께요ㅋㅋ 전 비비크림이 좋아요♥

 

 

스킨세라믹 블레미쉬밤 BB크림

 

작은싸이즈의 박스예요.

비비크림이 은근 오래쓰기때문에 너무 용량이 많은건 부담스럽더라구요.

이정도 싸이즈 괜찮을거 같아요 ㅋㅋ 위생상도 좋구요^.^

 

 

 

 

 

 

깔끔한 디자인의 튜브형타입이네요.

보통 비비크림은 튜브형타입으로 많이 나오는거 같아요.

 

한가지 특이한점은 요즘 보통 비비크림을 보면 자외선 차단기능이 필수로 들어가있던데요.
스킨세라믹 BB크림은 자외선 차단 가능이 없다고 하네요.

요 제품이 피부자극 완화/피부 손상 개선을 위한 제품이라서 자외선 차단 성분을 뺐다고해요.

 

 

 

 

 

 

일단 손등에 한번 쭈욱 짜봤어요.

처음 드는 느낌은 좀 묽은듯??? 제가 써본 비비크림중에선 제일 묽었던거 같아요. 촉촉한비비크림의 느낌?

그렇다는것은 최소한 매트하게 발릴일은 없다는것-!

 

자연스러운 피부화장을 좋아하는지라 요런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그럼 제 피부에 직접 사용해 볼께요-!

 

 

사용전 스킨 로션단계까지 바른모습이예요.

아 칙칙한 피부톤..ㅜ.ㅜ... 빨리 BB크림을 발라봐야겠어요!

 

 

 

 

 

 

사용후 모습-!

 

달라도 이렇게 다르네요..ㅜ.ㅜ...

사용했을때 느낌을 굉장히 가볍고 부드럽게 발린다는것-!

바른듯 안바른듯 하지만 촉촉하고 피부좋아보이는 효과를 추구하는 제 화장타입에 딱이였어요!

 

 

 

 

 

 

클로즈업하니 더 확실히 느껴지는 촉촉한 피부표현 !

이런게 바로 투명화장이죠 ㅋㅋ 전혀 무거워보이지않고 자연스럽지만 피부가 좋아보이는!!

 

이번 비비크림도 만족스러웠어요♥

앞으로도 저의 비비크림사랑은 멈추지않을듯 ㅋㅋㅋ

 

 

 

이 제품은 업체로부터 무료제품을 제공받아 솔찍하게 작성한 후기예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