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토리버치 크로스백 가방 로빈슨 체인 미니백을 소개해드릴께요. 일명 이민정 가방이라고도 하죠!

평소에 토리버치 브랜드 고급스러우면서 이쁜게 많아서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제가 구입한 크로스백은 심플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이 나는 체인백이예요.

 

 

TORY BURCH ROBINSON CHAIN MINI-BLACK

이민정 가방이라고 하는데 전 이민정이 매고나왔는건 요 포스팅을 하게되면서 처음알았네요 ㅎㅎ

요즘은 왜 이렇게 빅백보다 작은 크로스백들이 좋은지 ㅋㅋ

 

 

 

 

 

 

이쁘죠?? ㅋㅋㅋ

 

요 토리버치 가방은 체인백이기도 해서 여성스러운 느낌이 많이 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여성스러운 코디에 같이 매면 여성미가 배가되는거 같아요!

 

 

 

 

 

 

크로스백이기때문에 2가지 스타일로 연출할수가 있죠-!

이렇게 어깨에 살짝 걸치는 스타일과

 

 

 

 

 

 

요렇게 크로스로 매는 방법-!

개인적으로는 크로스형태보다는 어꺠에 걸쳐서 매는 스타일이 더 이쁜거 같아요 ^.^

 

토리버치 로빈스 체인 미니백은 여러색상들이 있는데요.

저는 어디서든 잘 어울리는 블랙 선택 ㅋㅋㅋ

 

블랙&골드의 조합때문에 가방이 고급스러워요. 블랙앤골드 정말 진리인듯-!

 

 

 

 

 

 

이번에는 좀더 캐쥬얼한 스타일로 코디해봤어요.

 

 

 

 

 

 

토미버치 크로스백은 캐주얼한스타일에도 은근 어울리는거 같은데요.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체인백의 특성때문인지 여성스러운 패션에 더 잘 어울리기는 하네요.

 

 

 

 

 

 

미니백이지만 적당한크기라서 평소에 많이 가지고다니는 아이템들은 다 넣은수 있어요!

핸드폰,지갑,립스틱같은거요^.^

 

특히 이렇게 넣어도 가방에 각이 딱 잡혀있어서 모양히 흐트러지지않아요!

 

 

 

 

 

 

요렇게 토리버치 크로스백 가방안에 내부천에는 특유의 마크가 있는데요.

원래 요 천부분이 아이보리색상이였는데 신형가방에는 가방과 동일한 색상으로 바꼈다고 해요.

제껀 신형이니까 요렇게 내부천도 블랙색상 ^.^

 

그리고 내부에는 요렇게 지퍼로 수납공간이 하나 더 있어요.

 

 

 

 

 

 

그리고 구버전에는 없는 요 토리버치 고리도 신버전에는 있어요.

여러모로 신버전이 더 괜찮은거 같은데요 ㅋㅋ

 

 

 

 

 

 

체인백의 체인색상은 이렇게 골드예요.

고급스러운 골드~ ^.^

 

 

 

 

 

 

그리고 이렇게 체인부부은 탈부착이 가능하기때문에 클러치백스러 활용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가방싸이즈가 미니싸이즈이기때문에 잘 어울릴듯 ^.^

 

 

 

 

 

 

뒷모습이예요.

요렇게 봤을때는 체인부분이 잘 드러나지는 않네요.

 

요 토리버치 크로스백의 아쉬운점이라면 끈의 길이조절이 안된다는것.

조금 아쉽지만 큰문제는 없었어요.

 

 

 

 

 

토리버치 미니백의 디테일은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가방을 열고 닫을때는 자석식으로 되어있구요.

밑창이 은근 단단 튼튼해서 각을 딱 잡아주고 있어요 ^.^

 

요즘은 좀 신경써서 입었을때는 요 백 하나만 딱 매면 가방걱정은 끝이예요 ㅋㅋ

특히 검은색이라서 코디가 어렵지않아서 좋아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