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한창 결혼식 시즌이 돌아온거 같은데요.

 

그럴때마다 항상드는 고민은 결혼식때 머입지..? 결혼식하객패션도 중요하잖아요 ^.^

그래서 저도 이번가을에 가야할 결혼식이 잡혀있는지라 옷을 새로 장만했어요.

 

 

짜잔 바로 요 비즈블라우스예요-!

메이뜰에서 장만한제품이구요. 30대여성의류 미시옷들이 많아서 결혼식하객패션 코디하기에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이런 블라우스타입을 좋아하는지라 이렇게 블라우스를 가을코디로 할용할수있는 지금 이 시기를 좋아해요.

 

 

 

 

 

 

요 아이는 처음보자마자 아!! 이거야 하면서 5분도 고민안하고 선택했어요!

원래 살짝 루즈한스타일을 좋아하는지라 제스타일에 딱이였는데요.

 

요 비즈블라우스는 보자마자 머릿속에 어떻게 입을지 코디샷이 샤샤샥 떠다니더라구요 ㅋㅋ

 

 

 

 

 

 

짜잔 ㅋㅋㅋ 무사히 도착했어요^.^

세탁소에서 세탁시 같이주는 비닐에 한겹 싸여있어서 더욱 고급스러움!

 

요렇게 제가 장만한 싸이즈는 66싸이즈예요.

평소에 상의는 M싸이즈를 입거든요.

 

근데 요제품은 55살껄그랫나?? 라는 생각이 살짝들었어요.

평소에 66입지만 55입어도 편하고 이쁘게 맞을거 같더라구요. 참고하세요^.^

 

그리고 메이뜰의 좋은점이 싸이즈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보통 30대여성의류 쇼핑몰들이 free size만 가져다놓던데 메이뜰에는 55부터 77까지 싸이즈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처음 옷이오면 어디하자가 없나 자세히 살펴보는데요.

요 비즈블라우스는 보는 내내 더욱 더 만족-!

 

너무 고급스럽게 잘 나왔어요.

넥라인에 박혀있는 비즈들도 과하지않고 심플하면서 단추도 고급스럽더라구요!

 

 

 

 

 

 

받자마자 신나서 입고나갔어요 ♥

블랙스커트랑 매치하면 깔끔하게 이쁠거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생각한 그대로예요!

 

지금 이대로 결혼식하객패션으로 써도 괜찮겠죠?? ㅋㅋ

특히 요 아이는 새하얀색상이 아닌 크림빛이나는 색상인데요.

오히려 이런점이 더 좋았어요! 결혼식장에 너무 새하얀옷을 입고가면 좀 그렇잖아요^.^

 

 

 

 

 

 

뒷모습이예요-!

뒷부분에도 셔링이 살짝 잡혀있어서 밋밋하지않으면서 좀 더 여성적인느낌이예요.

 

 

 

 

 

 

제가 원래 루즈한스타일을 좋아해서 더욱 만족스러운데요.

오히려 살짝 루즈함은 몸을 여리여리하게 보이는느낌이 들어서 더 날씬해보이더라구요 ^.^

 

사실 결혼식하객패션용으로 장만한 아이지만 그냥 가을코디용으로 입고나가도 괜츈-!

원래 그런걸 다 생각하고 장만했거든요.

 

결혼식옷들이 사보면 결혼식에서만 한번입고 안입는경우도 많았는데요.

요 아이는 봄,가능 내내 잘 코디해서 입고다닐거 같아요 ㅋㅋ

 

 

 

 

 

 

이 아이의 메력은 옷에 부드럽게 감기면서 자연스럽게 떨어져 여성스러운라인을 만들어낸다는점같아요.

넥라인도 특별히 인공적으로 각이잡혀있다는 느낌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챡 떨어졌더는 느낌이예요.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넥라인을 따라서 박혀있는 비즈들이 은근포인트되고 이뻐요.

 

그리고 요 단추!! 심플하지만 고급스럽게 잘 나온거 같아요.

단추같은 부분 가볍게 생각하기 쉽지만

이런작은것들이 싼티나면 옷의 모든부분이 싸보이기때문에 은근 신경쓰이는 부분이예요.

 

 

 

 

 

 

소매에도 깔끔하게 달려있는 단추-!

 

 

 

 

 

 

어깨부분도 과한셔링이 아닌 적당한셔링이 잡혀있어서 여성미 up up!!

 

 

 

 

 

 

저는 이렇게 블라우스를 치마안에 넣어서 코디했지만 실제로는 엉덩이를 살짝 덥을수있는 길이예요.

하지만 제가 요런코디스타일을 좋아하기도 하고 치마안에 넣어입는게 더 이쁜거 같아요 ^.^

 

 

 

 

 

 

예전에는 옷의질에 상관없이 싼옷이 최고였는데요.

점점 보는눈이 높아져서 이쁜건 기본이고 옷의 질을 보게되더라구요.

 

그런면에서 메이뜰이 30대여성의류 쇼핑몰이라서 그런지 

퀄리티가 백화점옷 이상이라는느낌이 들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비즈블라우스는 메이뜰에서 무료로 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