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앵그리 스킨 sos크림 디 워시에 이어서 오늘 사용해볼제품은

닥터준 앵그리스킨 soso크림 스킨 베리어 리인포스예요.

 

 

그날 그날 컨디션에 따라서 선택해서 바를마음에

마음이 든든 ㅋㅋㅋㅋ

 

 

 

 

 

 

요게 바로 스킨 베리어 리인포스 크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이되는 제품이예요^.^

 

 

 

 

 

 

 닥터준 앵그리스킨 sos크림 스킨 베리어 리인포스

용량 : 50ml

 

 

요 제품의 주요효능은

 

각질제거를 해도 각질이 쉽게 생기는 피부
거칠거칠한 피부
여드름과 트러블때문에 고민인 피부
세안후 당김이 심한피부
저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피부

 

이렇게 되는데요.

효능만본다면 제 피부상태에 제일 필요한 크림인거 같아요.

 

 

 

 

 

 

급건성피부에 도움을주는 제품인데요.

특히 건조하고 각질제거를 해도 쉽게 화장후 쉽게뜨는피부때문에 항상 고민이였어요.

 

 

 

 

 

 

닥터준 크림 시리즈중에서 제일 무거운느낌이예요.

 

 

 

 

 

 

3가지제품중에서 가장 무거운느낌이라느거지

그 무거움이 불편하다는 느낌은 아니예요.

 

 

 

 

 

 

사용전모습이예요.

 

전형적인 수분부족형 건성피부예요.

화장후 뜨는문제때문에 화장할때 파운데이션을 잘 안쓸정도..ㅜ.ㅜ..

 

 

 

 

 

 

이렇게 피부에 골고루 발라주었어요 ㅋㅋ

발라보니까 아침보다는 자기전 저녁에 바르면 더 어울릴거 같은 제품이였어요.

 

 

 

 

 

 

바르고 난후 다음날아침 일어났을때 피부가 부들부들해졌어요 ㅋㅋ

살짝 무거운만큰 고영양이라는 느낌??

 

그리고 이제품을 바르고 다음날 화장도 잘 먹더라구요.

뜨는것도 없었구요! 만족스러운 제품이였어요^.^

 

 

 

닥터준 스킨 베리어 리인포스크림은 오늘의리뷰에서 무료로 제공받았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