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화장품 좋다는말은 많이들어봤었는데요.

오늘은 콩발효물로 만든 화장품을 소개해드릴께요-!

 

 

바로 요 닥터준 트리트먼트 에센스

일반 발효물보다 입자가 작아서 피부침투율이 높다고 해요.

 

 

 

 

 

 

사용방법은 세안후 바로 발라주고 그후 스킨로션으로 발라준다고해요.

보통 스킨 다음에 에센슨데 약간 특이하네요.

 

저는 그냥 요 발효에센스 사용후 바로 로션이나 크림으로 마무리해줬어요.

그렇게 하니까 전 딱 좋더라구요 ^.^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용량은 많지는 않지만 또 그렇게 적지도 않은 적당량인거 같아요.

 

피부장벽이 손상된 피부
각종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
수분부족으로 거칠어진 피부
칙칙하고 생기 없는 피부

 

이런경우에 사용을 추천하고 있는데요.

제 경우에는 수분부족, 칙칙한피부가 해당되네요.

 

 

 

 

 

 

유통기한도 꽤 넉넉

 

 

 

 

 

 

뚜껑을 열면 이런식으로 마개가 있네요.

저 마개는 보통 처음오픈할때 버리긴하지만 이런점이 위생적인 느낌이네요.

 

 

 

 

 

 

먼저 손등에 발라봤어요.

이렇게 발랐을때는 물같은 묽은타입이예요.

 

 

 

 

 

 

사용전 모습이예요.

 

제 피부타입은 전형적인 수분부족형건성이예요.

유분은 있지만 수분은 메말라버린..ㅜ.ㅜ..

 

 

 

 

 

 

바른후 모습이예요.

 

흡수력이 좋아서 금방 피부에 스며드는데요.

일반 발효물보다 침투력이 놓다고 하는데 정말 그런가 싶네요.

 

요즘 닥터준 발효에센스를 바르고 닥터준 크림으로 마무리를 하는데요.

확실히 전보다 얼굴에 수분감이 생겼어요. 피부톤도 깔끔하게 정리된듯하구요.

원래는 수분은 없고 유분만 있는 타입인데 오랜만에 느끼는 수분감이 좋네요.

 

그리고 예전에 sk2 피테라에센스 사용한적이 있는데요. 그때 사용후 얼굴 한번 뒤집어졌던적이있었는데요.

요 에센스는 발효화장품이지만 피부에 자극적이지않아서 좋았어요.

 

 

 

닥터준 트리트먼스 에센스는 오늘의리뷰에서 무료로 제공받은 제품이예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