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닥터준의 3가지 크림을 사용해볼기회가 생겼는데요.

평소에 스킨 에센스 크림중에서 크림에 좀더 비중을두는만큼 요 제품들의 사용감이 기대되었어요!

 

 

언듯 비슷비슷한 크림이라는 생각을 했는데요.

디테일하게 보면 각각 효과가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그날 그날 피부상태에 따라서 골라바를수 있어서 좋았어요!

요렇게 색깔별로 가지고있으니 마음이 든든 ㅋㅋㅋ

 

 

 

 

 

 

먼저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크림은 닥터준 앵그리스킨 sos크림인데요.

 

제품의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외부환경으로 부터 지친피부에 독소를 빠르게 정화시켜주면서 울긋불긋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는 트러블크림이예요.

 

 

 

 

 

 

닥터준 앵그리 스킨 SOS 크림

용량 : 50m

 

 

요 크림의 주요기능은 아래와같은데요.

 

이유없이 트러블이 올라오는 피부
칙칙하고 거칠어 생기가 없는 피부
외부자극에 쉽게 울긋불긋 해지는 피부
개선이 시급한 피부
급건성,악건성 피부

 

이렇게보니 전부 제피부에 해당하네요ㅜ.ㅜ

저한테 딱 맞는제품인듯해요.

 

 

 

 

 

 

요렇게 덮개에 덮혀있네요.

요런건 덮개까지 묻은크림은 싹싹긁어 발라줘야죠 ㅋㅋ

 

 

 

 

 

 

닥터준크림중에서 요 분홍색크림이 제일 촉촉한느낌인데요.

실제로 사용시에 수분감이 제일 높았어요!

 

특히 요제품은 FIU공법으로 만들어졌는데요.
FIU공법 저도 처음들어봤는데요.
FIU공법은 초음파 저온 추출공법으로 일반적으로는 식물을 추출할때 열수추공법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FIU공법으로 추출하게되면 성분의 파괴가 덜하다고 해요!
성분파괴가 덜되는만큼 피부에는 그만큼 더 영양을 줄수 있을거 같아요^.^

 

 

 

 

 

수분감이 많아서 스윽스윽 쉽게발리네요.

무겁지않고 가벼워서 부담없이 발라져요^.^

 

 

 

 

 

 

사용전모습이예요.

 

얼굴에 뽀루지같은 트러블이 잘 나는편은아닌데요.

요즘 이상하게 한 두개씩 자꾸 뽀루지가 올라오고있어요. 작지만 이런게 은근 스트레스 ㅠ.ㅠ

그래서 피부트러블에 좋은 요제품을 먼저 사용해봤어요!

 

 

 

 

 

 

2틀후모습이예요.

사진에서 보듯이 뾰루지가 쏙- 들어갔어요.

 

 

 

 

 

 

sos크림 바른직후

 

얼굴의 촉촉함이 그대로 느껴지네요 ㅋㅋ 유분감보다 수분감이 조금 더 있다는느낌이였고요.

가볍게 발리는 느낌이라서 아침에도 많이 바르고 있어요 ^.^

 

오늘도 발랐는데 바른지 4시간이 넘었는데 아직도 얼굴이 부들부들거리는게 좋아요♥

특히 뾰루지가 올라온날이면 저절로 손이가는 제품이예요 ㅋㅋ

 

 

 

 

 

닥터준 SOS크림은 오늘의리뷰에서 무료로 제공받은 제품이예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