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평소에 파운데이션보다 비비크림을 즐겨사용하는편인데요.

이상하게 파운데이션을 바르면 그날 조금만 피부컨디션이 안좋다싶으면 다 떠버리더라구요.

 

근데 비비크림은 그런정도가 덜 해서 자주 애용하고있어요!

 

 

이번에 제가 사용한 제품은 아쿠아베리 픽스 비비크림(bb크림)과 앵글컷 브러쉬인데요.

 

 

 

 

 

 

먼저 픽스 비비크림부터 살펴볼께요.

 

 

 

 

 

 

미백, 자외선차단, 주름개선 이렇게 3가지기능이 있는 제품이네요.

추가로 비비+파운데이션+썬크림의 기능이 있어서 스킨로션후 가볍게 요 제품만 발라줘도 될거같아요.

 

두꺼운화장을 싫어하면서 출근전 화장에 많은시간을 할애하지않기때문에 요런 간편함이 마음에들어요.

 

 

 

 

 

 

요렇게 튜브형으로 되어있네요.

 

 

 

 

 

 

손등에 쭈욱 짜보았어요-!

 

기본적으로 비비크림이 매트한느낌이 잘 없듯이,

아쿠아베리 픽스 BB크림도 다른비비크림과 비슷한 유분감을 가지고있네요.

 

 

 

 

화장품은 말이 필요없죠 ㅋㅋ

한번 사용해볼께요.

 

 

먼저 이렇게 쌩얼을 준비 ㅋㅋㅋ

화장전얼굴은 역시나 칙칙하네요 ..ㅜ.ㅜ..

 

 

 

 

 

 

바로 사용후 ㅋㅋㅋ

 

제가 제일추구하는 느낌은 자연스러움인데요.

딱- 만족스러웠어요. 하나만 발랐지만 두껍지않고 가볍게 발린다는 느낌!

 

대충발라도 스윽스윽 쉽게 발려서 순식같에 화장을 끝내버렸어요 .

화장하는데 5분도 안걸렸음 ㅋㅋㅋ

 

특히 발랐을때 얼굴에 뜬다는느낌이 없고 피부에 착- 달라붙은다는 느낌이 좋네요.

 

 

 

 

 

 

이렇게 같이 붙여놓으니까 달라도 너무 다르네요..ㅜ.ㅜ..

분명 같은 사람인것을..

 

 

 

 

 

 

좀더 클러즈업해볼까요.

 

큰 뽀루지같은건 가릴수 없지만, 마치 프라이머를 바른듯한 모공처리!

프라이머기능이 있다고 하더니 정말 확실하네요 ㅋㅋㅋ 만족!

 

모공을 자연스럽고 가볍게 가려줘요.

 

 

 

여기까지가 그냥 맨손을 이용해서 발라본모습이구요.

이제 브러쉬를 사용해서 바른모습을 보여드릴께요.

 

 

요게 바로 앵글컷 브러쉬 -!

 

브러쉬컷팅이 얼굴각에 맞춘 앵글컷팅으로 여러각도에서도 사용할수있게 만들었다고하는데요.

처음에는 대수롭지않게 생각한부분이지만 사용해보니 다르더라구요 ㅋㅋ

 

 

 

 

 

 

마이크로 사이즈로 만졌을때 굉장히 부드러운감촉이예요.

부들부들 계속손이가는 중독되는 촉감♥

 

 

 

 

 

 

앵글컷 브러쉬에 이렇게 픽스 비비크림을 바르고

 

 

 

 

 

 

이렇게 스윽스윽 발라줍니다.

 

보통 화장을 할때 그냥 맨손으로 화장을 하는편인데요.

요즘은 매일매일 요 브러쉬를 사용하고 있어요. 요거 아주 쏙 마음에 들어요 ㅋㅋ

 

브러쉬를 사용하고나서 오히려 화장시간이 더 줄어들었어요.

얼굴에 슥슥 바르다보면 화장도 골고루 먹고 좀더 실키하게 발린다는느낌??

 

손으로 그냥 발랐을때보다 브러쉬로 발랐을때 얼굴에 광이 더 나는거 같아요.

요 비비크림 자체가 물광효과같이 얼굴이 맨들맨들하면서 광나는효과가 있는데요.

 

브러쉬로 발랐을때 그 효과가 더 극대화되는거 같네요.

 

 

 

 

 

 

확실히 브러쉬를 사용한쪽이 화장이 얼굴에 더 착- 밀착되어있다는 느낌이네요.

 

위에 손으로 발랐을때보다 비비크림양을 좀더 많이 써서 얼굴톤이 더 밝아졌는데요.

이런점도 좋은거 같아요-!

 

보통 비비크림을 꺼리시는 이유중에 하나가 비비크림을 바르면 얼굴이 회색빛이나면서 화사한느낌이 없다라는점인데요.

아쿠아베리 픽스 비비크림은 발랐을때 바로 화사한느낌이나면서 촉촉한게 피부정말 좋아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ㅋㅋㅋ

 

요 며칠동안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전에 사용하고 나가서 저녁에 들어올때랑 비교해보면 지속력도 괜찮아서 중간에 한번도 화장을 고치치않았네요!

 

촉촉한 피부표현때문에 건조한 겨울에 특히 자주 손이 갈거같은 제품인거 같아요^.^

 

 

 

비비크림과 브러쉬는 위메이크뷰티에서 무료로 제공받았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