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칠곡 화덕피자 전문점 아페또-!

 

가끔 요앞을 지나가는데 그때마다 유심히 지켜봤던곳이였어요.

제가 화덕피자를 좋아하는데 보통 화덕피자는 밖에 나가야지만 먹을수 있잖아요.

그래서 보통 집에서는 그냥 피자시켜먹고 밖에서 피자먹으면 항상 화덕피자를 먹었어요^.^

 

 

들어가기전에 한컷 ㅋㅋ

이렇게 밖에도 자리가 있어 밖에서도 먹을수 있네요.

요즘같이 선선해지는 날씨에 밖에서 먹으면 딱일듯 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요 화덕이 눈에 띄었는데요

이렇게 주방도 오픈형으로 해놓으니까 위생적이면서 믿을수 있는거 같아요.

오픈주방 좋아요 ㅋㅋㅋ

 

 

 

 

 

 

짠- 메뉴판 ㅋㅋ

다른 화덕피자집과 다른 아페또의 특징-!

이렇게 길쭉한 피자모양인데요. 피자는 당연히 동그랐다고 생각했는데 또 이렇게 보니까 신선하네요 !

 

 

 

 

 

 

전부 맛있어보여서 멀먹야할지 한참고민했는데요.

결국 추천을 부탁드려서 크림레몬 치킨피자를 먹었어요.

다른데서는 보지못한 비쥬얼이기도 하고 좀 특이한거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

 

그리고 500원추가시 300도우로 두깨감있게되면서 더 배부를게 먹을수 있다고해요.

하지만 전 화덕피자의 진리는 얇은도우라고 생각하는지라 생략- ㅋㅋㅋ

 

 

 

 

 

 

그리고 선택한 크림 떡볶이 - ㅋㅋ

시저샐러드도 깔끔한마무리로 어울릴거 같아서 살짝 고민했지만 매우배고픈지라 크림 떡볶이로 골랐어요.

 

 

 

 

 

 

그리고 세트메뉴중에 눈에 띄던 미니피자 -!

완전 저렴! 게다가 음료까지 주다니!!!

나중에 혼자와서 간단히 먹기 좋을거 같아요. ^.^

 

 

 

 

 

 

음료는 이렇게 얼음이 가득한 컵이랑 음료를 따로 주시던데요.

넉넉한 얼음때문에 시원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매장 앞쪽에 위치한 셀프바

여기서 피클,꿀,핫소스,피자가루 등등을 담아올수있었는데요.

자기가 원하는만큼 담아갈수있다는 시스템이 좋았어요.

 

 

 

 

 

 

특히 전 셀프바에서 요 꿀이 마음에 든 ㅋㅋ

제가 피자를 꿀에다 찍어먹는거 좋아하거든요 ^.^

 

 

 

 

 

 

드디어 도착한 크림 레몬치킨 화덕피자-!

비쥬얼이 아주 ㅋㅋㅋ 색감이 너무 이뻐요!!

 

 

 

 

 

 

딱 보자마자 재료를 아끼지않고 팍팍 썼다는 느낌!

맨날 화덕피자하면 고르곤졸라랑 불고기피자만 먹다가 요렇게 색다른거 먹어보니 색다르면서 빨리먹어보고싶은 마음!!

 

 

 

 

 

 

그럼 이렇게 피자를 한조각 주욱 땡겨서 먹기시작 -!

도우는 얇지만 피자치즈가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보기만해도 침나오는 비쥬얼 완성 ㅋㅋㅋ

 

하트3

 

 

 

 

 

 

먹을때 입에 싸악 느껴지는 레몬향 - !

그리고 피자치즈도 넉넉히 들어가서 특유의 치즈맛도 고소하게 느껴지는데요.

그러다가 좀 느끼할만하면 빨간 토마토가 입에 터지면서 느끼함을 잡아주는게 조화가 적절하게 잘 어울렸어요.

중간중간 박혀있는 닭가슴살도 담백했구요.

 

먹으면서 딱 느낀점은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피자인듯- !

근데 남자분들은 별로 안좋아할맛인거 같아요 ㅋㅋㅋ 보통 남자들은 이런맛 별로 안좋아하더라구요.

 

 

 

 

 

 

말도안하고 먹기시작 ㅋㅋㅋ

먹으면서 계속느낀건 볼때부터 그렇게 느꼈지만 재료를 정말 아낌없이 쓴거같아요.

 

 

 

 

 

 

그리고 요렇게 꿀에찍어먹어도 완전 꿀맛- ㅋㅋㅋ

보통 꿀은 고르곤졸라피자먹을때만 나오지만 아페또에는 셀프바가 있으니까 ! ^.^

 

 

 

 

 

 

그리고 같이 주문한 크림떡볶이-!

정말 이쁘게 담겨오는거 같아요.

 

 

 

 

 

 

보기에는 양이 적어보이지만 막상 먹으니 은근 양많았어요.

그리고 떡볶이도 떡볶이지만

 

 

 

 

 

 

요 난이 꽤 맛있었어요.

먹을때 쫄깃쫄깃한게 요런식으로 소스에 찍어먹었어요.

먹다보니 계속먹게되는 중독성 ㅋㅋㅋㅋ

 

 

 

 

 

 

순식간에 다 먹음 ㅋㅋㅋㅋ

다 먹으니까 완전 배불렀어요 !!!

 

여자2명이서 갔는데 커플set로 화덕피자 + 크림떡볶이 + 탄산음료2개 이렇게 먹었는데요.

정말 포만감있게 잘 먹었네요 ㅋㅋㅋ

 

배불렀지만 맛있어서 결국 다 먹음 ㅋㅋㅋ

다음에는 여자2명이서 오면 화덕피자 1판으로 충분할거 같아요.

 

 

 

 

 

 

그리고 특이한점은 아페또 피자집이 배달도 가능하더라구요.

원래 대구 칠곡 화덕피자집 배달하는데 못봤는데 이 사실을 알고 완전 좋았어요 ㅋㅋ

 

또 이렇게 제 배달 칠곡맛집하나 추가됨 ㅋㅋㅋ

 

 

 

 

 

 

위치는 대구삼성병원 맞은편이예요.

 

전화 053-313-8259

 

 

 

 

화덕피자set는 아페또에서 무료로 지원받았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