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추석이네요.^.^

추석때마다 고민되는 추석선물 머하지??? 특히 조금 신경쓰이는분들한테는 특히 고민되는데요.

그럴때마다 빠지지않는 품목중에 하나가 정관장 추석선물세트였어요-!

 

치약,참치,햄,식용유등은 많이 들어오잖아요. 그래서 특별한분들한테 드리기에는 좀..

하지만 정관장은 브랜드이미지도 고급스러운느낌이있어서 추석선물로는 딱인거 같아요!

 

 

정관장 추석선물세트 홍삼원 도착-!

큼직하고 묵직해서 고급스럽고 비싸보이는 느낌 팍팍 풍기고있는 ㅋㅋㅋ

 

 

 

 

 

 

이건머지..?

킁킁거리며 다가오는 짱이 ^.^

빨리 열어보고싶은데 홍삼원 박스위에 턱하니 올라가서 버티고 있네요 ㅋㅋㅋ

 

 

 

 

 

 

비켜 비키라고 ㅋㅋㅋㅋㅋ

'내가 뭐???' 이런 표정으로 바로보는 짱이

 

 

 

 

 

 

짱이의 시선을 다른데로 돌린후 재빨리 개봉 -!

요렇게 개봉씰이 붙어있네요.

 

 

 

 

 

 

우와- ㅋㅋㅋㅋ 완전 고급스러움 !

안에 작은박스로 6박스가 들어있어요.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으로 만든 홍삼원-!

요 작은박스하나에 70ml짜리 5포가 들어있어요 ㅋㅋ

 

 

 

 

 

 

유통기한도 2016년도 까지로 넉넉 ^.^

1포에 40칼로리로 칼로리도 적어서 칼로리부담이 없어요.

 

 

 

 

 

 

요렇게 작은박스 1개를 열면 요렇게 곱게 포장되어있는 6포

 

정관장 특유의 붉은색-!

요렇게 포로 되어있으니까 가지고 다니기도 간편해요.

 

 

 

 

 

 

정관장 홍삼원 추석선물세트

70ml x 60포

 

http://www.agitin.co.kr/mainbody.asp?id_str=1111111&pcode=100031

 

가격 : 46,000원

 

 

정관장인데 가격이 이정도면 저렴하네요.

조금 신경쓰는분들에게 선물하기에는 가격도 부담스럽지않고 좋은거 같아요.

 

 

 

 

만약 요 가격이 부담이 된다면 아래처럼 홍삼원 용량 좀 작은걸로 골라도 괜찮을듯-!

 

 

http://www.agitin.co.kr/

아지트인에서 팔고있는데 다른곳보다 확실히 저렴한거 같네요.

소셜개념인거 같아요.

 

 

 

 

 

 

요렇게 홈이있어서 오픈할때도 간편 -!

 

 

 

 

 

 

얼른 따라서 먹어볼까요 ㅋㅋㅋ

오픈하자마자 느껴지는 찐한 홍삼의 향기 !

 

 

 

 

 

 

원래 입에쓴걸 싫어하는데요.

요 홍삼원먹는데 어라..?? 생각보다 안쓴데 달달한데 ㅋㅋ

 

그리고 확실히 홍삼을 먹은거랑 먹지않은거랑 일어날때 차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1팩씩 챙겨먹고있어요.

 

 

 

 

 

 

엄마가 챙겨주신 떡이랑 같이 흡입 ㅋㅋㅋ

 

역시 홍삼은 엄마가 더 좋아하시는듯 ㅋㅋㅋ 평소에 택배가 와도 본척만척이시더니

정관장 홍삼이라니까 급관심 ㅋㅋㅋ

 

 

 

 

 

 

머든 꾸준히 먹는게 힘든데요.

홍삼원은 포장이 잘돼있어서 가방에 몇개씩 챙겨넣어서 꾸준히 먹고있어요.

추석선물로 선물한다면 받는분도 드리는분도 충분히 만족스러울거 같은 제품이였어요!

 

 

 

 

이 제품은 업체로부터 무료제품을 제공받아 솔찍하게 작성한 후기예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