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피걸] 호피걸 밀키밤립스틱*팝오렌지
호피걸에서 택배가 도착했어요.
호피걸택배답게 택배박스에 호피무늬 ㅋㅋㅋㅋ
립스틱 하나를 보내도 박스에 넣어주시니 물건이 손상될 위험이 없어서 좋아요! 호피걸 립스틱

호피걸 밀키밤립스틱

 

택배박스를 여니 립스틱이 뽁뽁이에 쌓여서 아주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호피걸 밀키밤립스틱2


호피걸 립스틱답게 케이스도 호피무늬
용량은 3.4g
11번가 싸이트에서 9,600원에 팔고 있어요. 호피걸 립스틱


호피걸 밀키밤립스틱3

 

색상은 OR304 팝오렌지.
평소에 붉은색을 즐겨발라서 오렌지색상이 저한텐 약간 생소한데요.
발랐을때 모습이 기대!!
ㄷㄱㄷㄱ



호피걸 밀키밤립스틱4

 

케이스 개봉!!!
요렇게 이쁜 립스틱이 들어있어요.
온몸에 도배한 호피무늬 완전 깜찍해요.♥ 호피걸 립스틱
파우치에서 요 립스틱 꺼내니 친구들이 전부 케이스 이쁘다고 한마디씩 했어요 ㅎㅎ


호피걸 밀키밤립스틱5

 

눈으로 보기만 해도 정말 상큼한 오렌지색인 팝오렌지



호피걸 밀키밤립스틱6

 

손등에 먼저 발색테스트 해봤어요.
3번째정도 바르니까 색상 딱 이쁜거 같아요



그럼 이제 입술에 한번 발라봤어요-!

호피걸 밀키밤립스틱7

 

아무것도 안 바른 맨입술이예요.
핏기가 없네요..ㅜ.ㅜ 초췌한입술 호피걸 립스틱


호피걸 밀키밤립스틱8

 

호피걸 팝오렌지 바른후
입술에 생기가 도네요, 정말 상큼한 주황빛!
발림은 촉촉하게 잘 발리는편이예요.


호피걸 밀키밤립스틱9


호피걸 팝오렌지 립스틱 바른후 립글로즈까지 바른모습이예요.
입술이 좀더 생기있는 느낌이 됐어요. 호피걸 립스틱

 

개인적으로 립스틱바른후 립글로즈까지 바르시면 더욱 이쁜 오렌지색이 나오는거 같아요.!





<호피걸 팝오렌지 바로가기 클릭!>

가격 : 9,600원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