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STAFF) 패딩조끼를 체험해볼기회가 생겼는데요!

아직 날씨가 덥지만 이런 아이템은 미리미리 준비해야죠 ㅋㅋㅋ

 

 

제가 받아본 패딩조끼 색상은 그레이!

무난한색상에 심플한디자인

앞으로 손이 많이많이 갈 스타일인거 같네요^.^

 

 

 

그럼 한번 입어볼께요!

 

 

이상하게 이런스타일의 패딩조끼는 긴바지에 입어야 더 어울리는 느낌?

야외에서 찍고싶었지만 대구는 아직 너무 더운관계로 입고나가지를 못했어요 ㅜ.ㅜ

 

색상이 회색이라그런지 그냥 아무스타일에 조끼하나 턱 걸쳐도 왠만하면 다 어울리네요.

 

 

 

 

 

 

저는 여자 M싸이즈를 입어봤는데요.

아웃터답게 좀 루즈하게 나와서 편하게 입을수 있었어요.

점점 더 추워지면 안에를 더 두껍게 입고 코디해도 무리없이 소화가능할듯!

 

 

 

 

 

 

입자마자 열기가 확- 느껴졌는데요.

스탭 패딩조끼 충전재료로 발열 이슐론소재가 사용되었다고해요.

 

이슐론은 빛에너지를 열에너지로 전환시켜주면서 추운겨울에도 체온을 유지할수있도록 도와주는 그런소재라는거-!

가을쯤에는 반팔에 코디해서 입고 , 겨울에는 두꺼운옷과 코디해서 입으면 딱일듯 ㅋㅋㅋ

 

 

 

 

 

 

그리고 또다른 코디컷 !

치마랑 매치해봤어요. 이렇게 입으니까 위의코디랑은 또 다른느낌 ㅋㅋ

위에코디가 보이쉬 느낌이였다면 요건 좀더 여성스럽죠??

 

그러고보니 안에 티를 둘다 스트라이프로 입었네요.. 하하.. 어쩌다보니 ㅋㅋ

 

 

 

 

 

 

그리고 요 패딩의 놀라운 가격 ㅋㅋ

39,900원밖에 안해요!! 완전 쌈 !!!!!!

 

이번에 체험단을 하면서 스탭브랜드에 관심이 생겨서 아이쇼핑 좀 했는데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기본스타일이면서 이쁜게 많아서 보는 즐거움이 있었어요-!

 

 

 

 

 

 

안에 모습은 이렇게 생겼구요.

조끼지만 입고 안입고의 차이가 엄청나네요 ㅋㅋ 열기가 후끈 ㅋㅋㅋ

 

저는 아웃터를 입으면 잠궈서 입는걸 답답해해서 활짝 펼쳐서 입고다니는데요 ㅋㅋ

그래서 그런지 잠궈서 입은 사진은 하나도 못찍었네요..ㅜ.ㅜ

 

 

 

 

 

 

날씨가 조금 쌀쌀해지면 스탭 패딩쪼끼 빨리 입고 나가보고 싶네요!!

 

신나2

 

 

 

STAFF 패딩조끼는 스탭에서 무료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