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딴 동네에 갔다가 우연히 있는 SC 제일은행을 발견- !

가까이서보니 스탠다드차타드은행으로 이름이 바뀌었다는 현수막이 붙어있는데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이름 너무 어려운거 같아요..

 

 

마침 SC제일은행에서 외화통장을 만들일이 있었기때문에 잠깐 들렀어요 ㅋㅋ

구글애드센스를 지급받을때 SC제일은행은 300달러이하일때 수수료가 면제거든요-!

 

외화통장을 만드는김에 일반 입출금통장과 체크카드를 만들었는데요.

요 통장과 체크카드가 은근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따로 포스팅 해봐요 ㅋㅋㅋㅋ

 

 

 

 

 

 

짠 - ㅋㅋㅋ

직원분이 입출금통장 어떤걸로 하시겠냐며 보여줬는데요.

헐.. 이렇게 이쁜통장 처음봤어요!!!!

 

요렇게 통장 4가지중 1개를 선택할수 있었어요!!!

 

 

 

 

 

 

저는 망설임 없이 요 디즈니 통장을 선택-!!!

저 미키마우스의 천진난만한 미소!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이거 받자마자 사진찍어서 주변친구들한테 쭉 보여주면서 자랑했어요 ㅋㅋㅋ

 

근데 요 자유입출금 내지갑통장이 그냥 이쁘기만한건 아니더라구요.

 

 

 

 

 

요런 혜택들이 있다는거-!

 

수수료 면제 서비스가 눈에 띄네요 ㅋㅋ

당월 건당 70만원 이상 입금 거래가 있다면 전자금융 거래수수료, 전국 모든 은행 ATM수수료가 무료예요.

여기서 이 70만원은 입금했다가 바로 빼서 다른곳으로 옮겨도 상관없다고 해요.

그냥 70만원이 입금됐다는것만 있으면 돼요.

 

그리고 통장에 50만원이상 200만원 이하로 있으면 이율도 꽤 쎈편이니까 CMA통장같이 이용하기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생긴건 심플하지만 혜택은 제일 마음에 들었던 SC제일은행 에이스플러스 체크카드-!

원래 에이스플러스 체크카드와 두드림플러스 체크카드중에 선택할수 있었는데요.

 

혜택들을 자세히 읽어보니까 저한테 요 체크카드가 딱이였음 ㅋㅋ

 

영화 : 인터넷 예매시 1,500원 청구할인(월 2회/년 12회)

 

유명 놀이공원 무료입장 또는 자유이용권 현장할인 

놀이공원

서비스 

 에버랜드(용인),이월드(대구),

 롯데월드(잠실),한국민속촌(용인) 

본인 자유이용권 50% 할인

 경주월드(경주), 서울랜드(과천)

본인 무료입장 또는 본인 자유이용권 50% 할인 

 전주시 동물원

본인 무료입장 

 

외식 : 패밀리레스토랑 10% 청구할인 (월 1회/월 최대 1만원)

커피 : 스타벅스 20% 청구할인 (월 2회/ 월 최대 3천원)

도서 : 교보문고(온라인포함), Yes24 1만원 이상 구매시 1,500원 청구할인 (월 1회)

주유 : GS칼텍스 리터당 25원 청구할인 (1회 10만원 /1일 2회/ 월 6회)

면세점 : 동화면세점, 워커힐면세점 최고 10% 현장할인

환전 및 해외송금시 환율 50% 우대

 

저는 대구에 살아서인지 이월드 50%할인이 제일 마음에 들었구요.

그다음 스타벅스 20%할인이 마음에 드네요^.^

 

 

사실 각 카드별로 더 좋은혜택들은 많지만 실적! 실적조건이 제일 중요한건데요.

 

위 할인 서비스는 최근 3개월 30만원 이상 이용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해요.

한달에 10만원정도 쓰면되는거니까 별로 부담이 없어서 마음에 들어요.

 

* 면세점 할인, 환율우대는 실적에 상관없이 전회원 할인제공한다고해요.

 

 

 

 

 

그리고 저는 안만들었지만 SC제일은행 두드림플러스체크카드 관심있으신분은 참고하세요.

 

병원, 약국 업종 가맹점 이용 시 이용금액의 10% 청구할인
병/의원, 안과, 치과, 한의원 등 (BC가맹점 등록 기준)
단, 동물병원, 건강진단, 산후조리원, 조산원은 제외


학원 업종 가맹점 이용 시 이용액의 10% 청구할인
보습학원, 외국어학원, 컴퓨터학원, 학습지, 예체능학원 등 (BC가맹점 등록 기준)
단, 초,중,고, 대학교 교육기관은 제외
상기 2가지 할인서비스는 통합하여 월 최대 1만원 한도로 제공(청구 할인)

 

도서 구매금액 1,500원 청구할인
교보문고(온라인 포함), Yes24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월 1회(청구할인, BC카드사 접수일 기준 해당 가맹점 통합 최초 사용 건)

 

인터넷 영화예매 시 1,500원 청구할인
인터파크, 티켓링크, 맥스무비, Yes24, 비씨카드 홈페이지
월 1회(청구할인, BC카드사 접수일 기준 해당 가맹점 통합 최초 사용 건)

 

상기 4가지 할인서비스 제공 조건 꼭 읽어보세요!!
서비스 이용 시점 기준 전월(1일~말일)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10만원 이상 시 할인
※ 단, 카드 수령월 및 익월까지는 조건 없이 제공
※ 전월 이용실적 제외: 병원/약국/학원 업종 이용금액, 각종 세금 및 공과금, 상품권/기프트카드 구매(충전)금액
※ 카드결제 취소 발생 시 취소 매출표 접수월 이용 실적에서 차감됨
※ 청구할인액은 이용금액 정상결제 후 신용공여기간에 따른 해당 결제일에 캐쉬백 서비스로 제공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