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돼지고기만 먹다가 오랜만에 먹게된 소고기

그것도 한우 -!!!!! 한우 좋아요 ㅋㅋㅋ

 

대구 북구에 위치한 칠곡 3지구 동천동 맛집이라고 알고있는 한우전문점 초원으로 고고싱했어요.

오랜만에 한우먹을생각에 들뜬 ㅋㅋㅋ

 

 

위치는 어렵지않게 찾을수 있었는데요.

칠곡 롯데시네마근처 홈플러스 맞은편 건너에 위치하고있어서 금방 찾을수있었어요.

 

 

 

 

 

 

 

요렇게 가게 바로옆에 주차장이 넓게있었구요.

 

 

 

 

 

가게는 1층, 2층으로 나뉘어있었는데요.

내부가 굉장히 넓은편이라서 모임할때도 좋겠더라구요. 시설도 깨끗하고 깔끔했구요.

특히 룸이 따로있어서 나중에 칠곡에서 친구들 모임장소로 추천해줘야겠어요.

 

 

 

 

 

 

현대여성답게 오자마자 와이파이부터 찾는 ㅋㅋㅋ

가게 내부에 저럼게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적혀있어서 따로 직원에게 묻는번거로움없이 사용할수 있었어요.

사진에 비밀번호는 가려주는 매너 ^.^ ㅋㅋ

 

 

 

 

 

 

한우가 이정도 가격이라니 저렴한거 같아요!

아무래도 매천축산물 도매센터 대표가 직접운영하는가게라서 그렇지않을까요 ㅎㅎ

 

저는 한우갈비살 中 을 주문했는데요.

테이블에 앉고 주문을 하자마자 곧바로 테이블이 셋팅이됐어요.

 

 

▼아래 메뉴판은 필요하신분만 보세요. 좀 길어요 ㅋㅋ

 

 

 

 

여기는 낮은가격에 고기를먹을수 있도록 상차림비용을 2000원 따로받고있었는데요.

그런데 밑반찬 나오는거 보고 놀랐어요 ㅋㅋㅋ

 

그냥 단순 밑반찬이아닌 스끼개념이더라구요.

2천원이 전혀 아깝지않은 퀄리티!

 

요 재료들은 조미료가 아닌 자체소스를 개발해서 3개월이상 숙성시킨 발효액으로 만들었다고하더라구요.

어쩐지.. 먹을때 조미료특유의 느끼한맛이 안나는게 좋았어요.

 

 

 

 

 

 

한우 갈비살이 나오자마자 눈이 반짝반짝 ㅋㅋㅋ

아 마블링 !!! 최곤거 같아요.

 

 

 

 

 

 

얼굴 블러처리를했지만 숨길수없는 미소 ㅋㅋㅋ

보기만해도 흐믓 -

 

 

 

 

 

 

반찬 하나하나의 퀄리티가 -!

이렇게 쭉 차려놓는걸보니 완전 제가 대접받는 기분이였어요.

 

 

 

 

 

 

흥분된마음으로 고기를 굽기시작 ㅋㅋㅋ

 

 

 

 

 

 

이내 올라오는 육즙들

아... 지금 밤에 포스팅하고있는데 다시 먹고싶어요 ㅠ.ㅠ

 

 

 

 

 

 

아.. 내가 왜 이포스팅을 새벽에 하고있는거지!!!!!!!

이 육즙 육즙 육즙!!!

 

지금 당장 달려가서 먹고싶지만 지금은 이미 문이 닫겨있겠죠...ㅜ.ㅜ..

 

 

 

 

 

 

윤기가 쟈르륵 ㅋㅋㅋ

 

 

 

 

 

 

요렇게 고기한점 양파간장에 찍어서

 

 

 

 

 

 

입으로 돌진 ㅋㅋㅋㅋㅋㅋ

무의식적으로 저절로 지어지는 미소

 

 

 

 

 

 

정말 정말 맛있어요!!!!!

이래서 한우인가 !!! 친구말을 빌리자면 마치 고기에 설탕뿌려놓은거 같다고 ㅋㅋㅋ

먹는 내내 와! 와! 절로 나오는 감탄사 ㅋㅋ

 

그리고 평소에 고기먹을때는 특히 양파간장을 듬뿍 찍어먹는데요.

한우를 먹다보니 점점 진리는 양념을 최소한해서 먹는다는것을 깨달은 ㅋㅋ

 

양념에 의지하지않고 본연의 고기맛을 느끼면서 먹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요렇게 명이나물에 싸서먹고

 

 

 

 

 

상추에도 싸서먹고 ㅋㅋ

 

 

 

 

 

소금에도 찍어먹고 ㅋㅋ 어떡게 먹어도 다 맛있어요!!!

 

게다가 소금은 천일염만쓰는데 일본 원전사건 이전의 5년간 간수를 뺀 천일염만을 쓴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일본원전이후로는 일본음식은 쳐다도보지않기때문에 이런부분이 정말 좋았어요.

 

 

 

 

 

 

처음에는 의식하지못했었는데요.

먹다보니까 이상하게 옷이랑 몸에 고기냄새가 하나도 안배더라구요.

 

그래서 고기판을 자세히보니까 저기 검은부분에서 냄새를 빨아들이고있었어요!

고기집을 나갈때 몸에 고기냄새가 하나도 안나다니! 완전 좋아요 ^.^

 

 

 

 

 

 

어느순간 다 먹고 마지막 고기가 익기를바라는 모습

고기 한점한점이 소중한 ㅋㅋㅋ

 

 

 

 

 

 

그리고 추가로 시킨 갈비탕이예요.

한우사골, 등뼈를 3일동안 우려내서 육수를 만든다고 하더니 정말 먹으면서 느껴지는 깊은맛- ㅋㅋ

 

특히 안에 고기가 생각보다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더욱더 만족!

 

 

 

 

 

밥도 요렇게 잡곡밥이예요

제가 흰쌀밥을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살찌니까요 ㅋㅋㅋ

 

 

 

 

 

갈비탕하나시켜서 친구랑 둘이서 나눠먹었는데요.

딱 좋더라구요. 그냥 국자로 퍼면 고기가 듬뿍 듬뿍 ㅋㅋㅋ

 

 

 

 

 

 

마지막 후식으로나온 사과와 오디차

 

 

 

 

 

 

원래 차를 즐겨마시는편은 아닌데 요 오디차는 깔끔한게 좋았어요.

마무리도 딱 ㅋㅋㅋ

 

 

 

 

 

 

요즘 칠곡 음식점에서는 놀이방이 필수가되어버린거같은데요.

초원에도 역시 이렇게 놀이방이 내부에 따로있었어요.

 

저는 애는없지만 이렇게 놀이방이있는 음식점은 애들이 식당내부에서 뛰어다니지않고 놀이방에서 놀기때문에 식사할때 편하게 식사할수있어서 좋더라구요.

 

 

 

 

 

 

식사하고 나오는길에보니까 1층에 이렇게 매천축산물도매센터가 있었는데요.

기본적으로 일반마트보다 20%정도 저렴한가격이였어요.

여기서 포장주문이 가능하고, 초원 외식상품권을 구입할수도 있어요.

 

집에와서 엄마한테 한우먹고왔다고 자랑을 하고 축산물도매센터에 대해서 말하니까 왜 안사왔냐고 거기어디냐고 하시더라구요..

아.. 좀 사갈껄.. 이런 불효녀..ㅜ.ㅜ

 

 

 

 

 

 

요렇게 한쪽에서 고기해체(?)작업중이시더라구요.

이렇게 눈에 보이게 다 오픈하니까 믿음도 가고 좋았어요 ^.^

 

조만간 다시가서 고기좀 사와야겠어요 ㅎㅎ

 

 

 

홈플러스 근처맛집 초원(강북점)

 

대구 북구 동천동 970-1

전화 : 053-311-1137

영업시간 : 11:30 ~ 23:00

 

 

 


이놀자 데뷰 선정  http://enolja.com/devu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