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워낙 운동하는걸 싫어해서 잘 하지는않지만

덕분에 나날이 빠지는 근육들때문에 운동을 해야지 하고 있어요.

 

사실 제일 대중적이고 많이들하는운동이라면 헬스가 있는데요.

다들 그렇듯이 헬스는 정말 꾸준히 하는게 쉽지않잖아요. 재미도 없고..

 

그래서 이번에 수영을 조금씩 시작했어요 ㅋㅋ

그런데 제가 운동을 꾸준히 하는성격이 아니라 그냥 하루하루 자유수영끊어서 하고있어요 ㅋㅋ

 

그러다보니 자유수영할수있는 시간대가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대구 칠곡 세븐스포츠센터(구 네오시티 프라자)에서 가져온 헬스 수영장 시간표&요금을 가져왔어요.

궁금해하실 칠곡분들이 많을거 같아서 스캔해서 공유할께요 ^.^

 

 

이렇게 보니 대구 칠곡 세븐스포트센터에서 다양한프로그램을 하고 있네요.

저기에 있는 다이어트반이 머하는반인지 궁금하네요 ㅋㅋ

 

그리고 네오시티 프라자 헬스 휘트니스를 끊으면 주말 자유수영이 공짜네요-!

좀 끌리네요 ㅋㅋ 살짝 고민중이예요. 헬스를 끊을까.. 말까..?

 

 

 

 

 

 

시간이 다양해서 본인스케줄에 맞춰서 등록하면될거 같아요.

 

이걸보니까 예전에 칠곡 세븐스포츠센터(네오시티 프라자)에서 수영3개월끊었다가 1주일만하고 안갔던게 생각나네요..

참 돈이 아까웠어요...ㅜ.ㅜ.. 생각해보니 어떤운동이든 한달을 채워본적이 없네요..

역시 저한테는 그냥 갈때마다 돈내서 할수있는 자유수영이 어울리는걸까요..

 

 

 

 

 

수영장 헬스 골프가격표예요

저는 자유수영을 즐겨이용하고 있지요 ㅋㅋ

 

그리고 자유수영할때 시간에 주의해야해요.

일요일은 오전9시부터 6시까지 쭈욱 이용할수있지만 토요일은 토요 어린이수영교실때문에 자유수영이 안되는시간이 있거든요.

처음에 이걸못보고 토요일 12시에갔다가 1시간이나 기다렸죠.

아! 평일에는 자유수영이 없어요-!

 

그리고 보통 수영 헬스는 매월둘째주 일요일은 휴관이니까 주의하세요^.^

좀 애매하다 싶으면 전화문의해서 물어보면돼요.

 

 

 

 

 

▲ 클릭하시면 크게보실수 있어요.

 

칠곡 세븐 스포트센터(네오시티 프라자) 셔틀버스 노선안내와 시간이예요.

1지구,2지구,3지구 해서 3대가 운행하고 있네요.

 

오전 8시30분부터 첫 운행이 시작되고 일요일과 공휴일은 운행이 없다고하네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