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집에 놀고있다가 문득 친구가 하는말

"야 너 망고 아이스크림 먹어봤냐???"

 

엉??? gs25에서 망고스틱 판다는소리는 들어봤는데 그건가??

요즘 없어서 못판다는 그거??

 

gs25 망고스틱은 아니지만 칠곡 3지구에 새로생긴 수입과자 할인점에서 판다는것이였는데요.

정말 정말 중요한건 가격이 완전 저렴-!

 

무려 300원 ㅋㅋㅋ

안돼

 

 

가격을 듣는순간 조용히 일어나서 주섬주섬 외출준비를 하는데 ㅋㅋㅋ

후다닥 나가서 사가지고온 망고식스 망고 아이스크림이예요.

 

바로 요것 -!!

망고 아이스크림은 정말 온니 망고 망고

망고 100프로 ㅋㅋ

 

 

 

 

 

 

짜잔 ㅋㅋㅋ

그냥 정말 순수망고에 아이스크림 막대기 하나 꽂아놨네요.

 

아이스크림이기때문에 냉동보관해야되는데요.

살짝 녹여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

 

 

 

 

 

 

많이 사고싶었지만 저희동네(칠곡 3지구) 수입과자 할인점에서는 1인당 10개로 제한해서 팔더라구요.

그래서 10개구입^.^

10개사도 3천원 ㅋㅋ

 

심지어 인터넷검색해보니까 이거랑 똑같은제품팔던데요.

제가 산가격보다 몇배는 비싸게 파네요 ㅋㅋ

 

gs25 망고스틱이 1200원인걸 생각해보면 진짜 너무너무 저렴 -!

 

 

 

 

 

 

맛은 정말 그냥 망고맛 ㅋㅋ

일반아이스크림먹는것보다 다이어트에도 좋을거 같고 건강에도 좋겠죠??

 

제 친구들은 정말 좋아하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보통??

 

 

 

 

 

 

맛은 확실히 일반시중에서 파는 아이스크림이 더 달달하고 맛있어요

하지만 칼로리랑 건강을 생각한다면 망고식스 망고아이스크림에 더 손이갈꺼같아요.

 

 

 

 

저는 칠곡 3지구 엔젤리너스 바로옆에 붙어있는

스위트파티 수입과자 할인점에서 샀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