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요즘 대구 칠곡에서 꽂힌 찜닭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해물찜닭 - ㅋㅋㅋ

 

원래 찜닭을 워낙좋아해서 많이 배달시켜먹는데요.

은근 찜닭 칠곡 배달맛집찾기가 힘든 ㅜ.ㅜ

 

그러다 친구가 추천해준 해물찜닭 -!!!

해물찜닭은 먹어본적이 없는지라 약간 망설여졌지만 맛있다는 친구의 말에 도전 ㅋㅋㅋ

저는 대구 칠곡 3지구 찜닭 우후찜닭에서 배달시켰어요. 

 

근데 이건 머 -!!! 

먹자마자 완전 반했어요!!

 

HAAA

 

 

짜잔- ㅋㅋㅋ

배달음식을 시킬때마다 항상 제일 먼저하는일은 일반용기에 옮겨담는거예요.

그렇게 먹는게 건강에도 더 좋으니까요-!

 

일단 비쥬얼부터 대박 -!

침이 주르륵 ㅋㅋ

 

 

 

 

 

 

원래 음식에 새로운도전을 싫어하는편이라 처음 친구말에 반신반의했는데

이건 머 평소에 먹던 안동찜닭이나 야채찜닭과는 또 다른맛이예요.

 

왜 찜닭은 안동찜닭과 야채찜닭만 있다고 생각했는지 !

이번에 해물찜닭에 완전 홀릭돼서 당분간은 해물찜닭만 시켜먹을거 같아요 ㅋㅋ

 

완전 칠곡 배달맛집임!!!

 

 

 

 

 

 

찜닭을 먹고있지만 해물찜도 먹고있는 기분 !

당면과 콩나물의 조화가 생각보다 더 잘 어울려요.

 

원래 찜닭을 먹으면 고기보다 당면을 더 좋아하는편인데요.

요 해물찜닭은 당면보다 콩나물이 더 끌려요.. 콩나물이 점점줄어들때마다 아쉬운 ㅜ.ㅜ

 

 

 

 

 

 

국물이랑 밥이랑 같이 비벼먹어도 꿀맛-!

완전 밥도둑 ㅋㅋㅋㅋㅋ

 

 

 

 

 

 

먹을때는 당연히 콩나물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이렇게 보니 숙주같이도 하고..? 음 모르겠네요.

 

머 맛있으면 됐죠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새우도 이렇게 오동통 ㅋㅋㅋ

 

하트3

 

 

 

 

 

 

순식간에 없어진 찜닭들 ㅋㅋㅋ

 

저는 중(中)짜 시켰는데 여자3명이서 밥하고 같이먹으니까 딱좋았어요.

기분좋게 배부른정도 ㅋㅋㅋ

 

 

 

 

가격) 소 - 18,000원 / 중 - 22,000원 / 대 - 28,000원

312-6363

 

* 카드,계좌이체 가능했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