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팩하나 필요하던중 중국 알리익스프레스 싸이트에서 백팩하나를 구입했었는데요.

막상받고보니.. 이건 머... 혹시나했지만 역시나.. 나에게 쓰레기를 줬어..

 

그래서 그냥 평범하게 브랜드제품을 사기로 결정-!

그러다가 눈에 띄는 제품이 있었으니 바로 론즈데일 백팩.

저는 지금처음봤지만 이미 남상미 백팩으로 알려져있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요기서 구입 ▼

론즈데일 남상미 백팩 (VON_LBP4010_MU) 바로가기-! 

 

 

도착- ㅋㅋ

저는 남상미 가방이랑 같은 머스타드 백팩으로 구입했는데요.

색상이 너무 튀지도않고 고운게 마음에 들어요 ^.^

 

처음에는 같은디자인의 와인색상을 살까했었는데요.

여름에 메기에는 색상이 너무 더워보일거 같아서 결국 머스타드색상으로 선택했는데요.

괜찮은 선택이였던거 같아요

 

 

 

 

 

 

앞포켓에 박혀있는 론즈데일로고 -!

이렇게 보면 아시겠지만 질감이 약간 거친느낌이 나요 ㅋㅋ

 

 

 

 

 

 

앞포켓에는 2개의 수납공간이 있는데요.

큰포켓이외에 요렇게 옆쪽에 수납공간이 있어요.

요 옆포켓도 은근 유용 ㅋㅋㅋ

 

 

 

 

 

 

뒷모습 - !

어깨끈부분이 푹신하니 좋아요

 

 

 

 

 

 

요렇게 어깨끈길이 조절도 있구요.

마감도 꼼꼼하고 깔끔 ㅋㅋ

 

 

 

 

 

 

그리고 이렇게 가방 옆구리쪽에 있는 지퍼 -!

이게 은근유용해서 가방에 물건 넣고 꺼내고할때 요 부분을 더 잘 쓰고있어요.

 

 

 

 

 

 

그럼 안쪽을 한번 살펴볼께요 ㅋㅋ

 

 

 

 

 

 

안쪽에 있는 요부분은 노트북이나 넷북을 넣으면 딱이겠어요.

내 노트북은 소중하니까요 ㅋㅋㅋ

 

 

 

 

 

 

그리고 가방아래부분에 숨겨져있는 요 공간-!

지퍼를 열면 레인커버가 이렇게 숨겨져있어요. 공간을 참 적절하게 이용하는 ㅋㅋㅋ

 

 

 

 

 

 

짠 ㅋㅋㅋ

마치 가방이 레인커버를 뱉어놓은거 같네요.

 

원래는 레인커버를 넣는용으로 만들었겠지만 생각지 못했던 또다른기능 !!

가방 아래부분에 이렇게 레인커버가 보관되어있으니까 밑부분이 상대적으로 푹신해지면서 가방안에 물건을 은근보호해주고있어요-!

 

 

 

 

 

 

방수커버를 가방에 씌우고 나면 요런느낌 ㅋㅋ

형광노란색이 나름이쁜게 괜찮은거 같아요.

비올때 요상태로 메고다니면 가방안에 물건들을 보호할수 있죠-!

 

 

 

 

 

 

요렇게 어깨끈도 두꺼운편이라 안정감있고 편하게 멜수있어요 ^.^

 

 

 

 

 

 

이번에 해외여행으로 급 백팩이 필요해서 샀었는데요.

여행내내 유용하게 들고다녔어요 ㅋㅋㅋ

 

 

 

 

 

 

백팩이 큼직해서 더 좋았는데요.

남자들이 들어도 무리없을거 같아요. 실제로 남자들이 메기도 하더라구요 ^.^

 

론즈데일이라는 브랜드 잘 몰랐는데 이번에 론즈데일 백팩구입하고 호감도 상승 ㅋㅋ

 

 

 

 

 

 

색상이 오히려 샛노랑이 아니라서 어느옷이나 은근 잘 어울리는데요.

남상미 가방 저렴한 가격에 잘 산거 같아요 ㅋㅋ

 

하트3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