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KORS FULTON LG CROSSBODY BLACK 32H1GFTC3L

마이클코어스 풀톤 크로스백 러기지

 

 

이번에 워커힐 면세점에서 마이클코어스 크로스백 하나 질렀는데요.

해외여행시 필요한 크로스백을 찾다가 확- 끌려서 구입했어요.

 

이번에 인터넷면세점을 쭉 보면서 느낀건데 마이클코어스 가방들은 특히 일시품절이 많더라구요.

제가 산 마이클코어스 32H1GFTC3L 001 (블랙) 크로스백도 다른 인터넷면세점에는 전부 일시품절-!

유일하게 워커힐면세점에 남아있어서 재빨리 get 했어요 ^.^ 

 

 

바로 요 가방 ♥

이쁘죠 ㅋㅋ 받자마자 포장지 후다닥 풀고 사용했어요.

인터넷으로만 보고 구입한거라서 살짝 불안했는데, 실제로 보니 더 이쁘네요

 

 

 

 

 

 

면세점에서 구입한 제품이라 더스트백이라던가 특별한 포장은 없네요.

온니 뽁뽁이 ㅋㅋㅋ 하지만 전 어짜피 포장같은건 다 버려버리니까요 상관없어요.

보증서만 있으면 돼죠 ㅋㅋㅋ

 

 

 

 

 

 

뽁뽁이 해체후 모습을 드러낸 마이클코어스 크로스백♥

포장을 풀자마자 확 나는 가죽의 냄새-! 음 좋아요 ㅋㅋ

 

 

 

 

 

 

보통 인터넷에서 20만원정도 하고있는데요.

워커힐면세점에서는 $194 하네요. 하지만 쿠폰이랑 포인트주는거 이것저것적용하니

13만원 정도에 획득 ㅋㅋㅋㅋ

 

대박 ㅋㅋㅋ 이게 면세점의 힘이네요 -!

 

지금 찾아보니까 블랙색상은 일시품절이고 브라운색상은 남아있네요.

브라운색상(32h1gftc3ll)도 이쁜듯 ㅋㅋ

 

워커힐면세점 마이클코어스 크로스백 바로가기

 

 

 

 

 

 

요렇게 앞에는 마이클코어스 특유의 금장이 있어서 자칫 심심할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가 되는거 같아요.

심플한디자인에 요런 포인트 하나있는것도 괜찮은듯 ㅋㅋㅋ

 

 

 

 

 

 

앞에 금장은 이렇게 자석형태로 있어서 열었다 닫았다 하기 쉬워요 ^.^

 

 

 

 

 

 

원래 심플한스타일을 좋아하는지라 마음에 쏙 드네요,

제가 딱 원하던 스타일이예요 ㅋㅋㅋ

 

 

 

 

 

 

워커힐 면세점에서 받지마자 바로 뜯어서 여행내내 들고다녔는데요.

여행용가방으로는 딱인거 같아요.

 

특히 여권같은거는 백팩에 넣고다니기 불안했는데요.

여권넣고다니기 딱 좋은싸이즈라서 좋아요 ㅋㅋ

 

 

 

 

 

 

요렇게 갤럭시 노트도 들어가요.

폰넣고 여권넣으면 딱- ㅋㅋㅋ

 

 

 

 

 

사실 여행용 크로스백이 없어서 급하게 구입하게 됐는데요.

요렇게 수납공간도 많아서 여행용으로 쓰는것은 물론이고 평소에도 들고다닐수 있는 스타일이라서 완전 유용 ㅋㅋ

 

 

 

 

 

 

비행기 기다리면서 한컷 ㅋㅋ

색상도 블랙이라서 어떤스타일에도 쉽게쉽게 어울리네요.

 

 

 

 

 

 

수납공간이 엄청많은가방인데요.

빵빵하게 넣으면 안이쁜 가방이라서 슬림한거 간단하게 넣고 다니는게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끈 탈부착이 가능했다면 클로치백으로 사용해도 이쁠거 같은데요.

끈 탈부착이 안된다는점이 조금 아쉬워요 ㅜ.ㅜ

 

 

 

 

 

 

여행끝나고 한국에서도 요즘 즐겨메고다니는데요.

다들 깔끔한게 이쁘다고 해줘서 좋아요 ㅋㅋ

 

 

 

 

 

 

마이클코어스 크로스백 디테일동영상이예요.

좀더 자세히보고 싶으신분은 참고하세요^.^

 

 

 

 

 

 

갤럭시4랑 크기비교해봤는데요.

갤럭시노트정도는 들어갈수 있는 싸이즈이지만 장지갑같은 큰지갑은 수납 불가능햬요-!

 

 

 

 

 

 

요렇게 보듯이 반지갑정도는 들어갈수 있는 싸이즈인데요.

 

 

 

 

 

 

하지만 막상 요렇게 지갑을 넣어보면 가방이 너무 빵빵해져서 볼품이 없어요 ㅜ.ㅜ

 

 

 

 

 

 

그래서 요렇게 열어보면 지갑을 대신할수 있다는 공간이 있다는거-!!

지갑이 필요없어요 ㅋㅋㅋ

카드수납도 6개나 할수있어요 ㅋㅋ

하지만 지퍼같은걸로 완전 밀봉가능한 공간이 아니라서 흘릴까봐 좀 불안해요

 

 

 

 

 

 

요렇게 지폐,카드수납공간은 똑딱이로 열었다 닫았다 할수 있죠-!

나름 요렇게 고정이되는 ㅋㅋ

 

 

 

 

 

 

또 이렇게 가방끈조절이 가능해서 좋아요 ^.^

간단한거지만 은근 이런거 없는 가방이 있거든요

 

 

 

 

 

 

이렇게 크로스백 안에는 마이클코어스 마크안감이 있네요.

언듯보면 잘 모르지만 자세히 보면 무늬가 있는 ㅋㅋㅋ

 

가죽도 부들부들 고급스럽고 가격대비 훌륭한 가방이라서 잘 샀다는 생각이 드는 가방이예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