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밤을 엄청좋아하는지라 지금 이맘때쯤이면 꼭 시켜먹곤하는데요.

오랜만에 인옥이네알밤을 시켜봤어요.-!

 

작년겨울에이어서 올해5번째로 시켜먹어보는데요.

시켜먹을때마다 항상만족^.^ 

 

 

도착- ㅋㅋㅋ

저는 총4kg 옥션에서 구입했어요-!

 

[ 인옥이네알밤 구입하러가기 ]

 

 

 

 

 

저 한덩어리가 1kg택이네요 ㅋㅋ

요렇게 1kg씩 포장되어오니까 꺼내먹기 간편하고 좋아요

 

 

그리고 밤 칼로리가 생각보다 높은데요.

100g기준 162칼로리라고 해요.

탄수화물이 주성분이라서 더욱 조심해야겠어요.

 

보통 무의식적으로 먹곤하는데 그러다가는 은근 살찔수있다는점 ㅠ.ㅠ

 

 

 

 

 

알이꽉찬 밤들♥

손에 쥐는맛이 있네요 ㅋㅋ

 

 

 

 

 

전체적으로 크기가 큼직하고 벌래먹은것도 거의없었어요.

사전에 벌래먹은밤은 골라내신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밤을 숟가락으로 파먹는것보다 이런식으로 전부까서 한꺼번에 먹는걸 좋아해요.

한꺼번에 먹을때 그 행복감이란

 

 

 

 

 

이전에 다른곳에서 밤을사먹은적이 있었는데요.

알은실했는데 희안하게 단맛이하나도 없어서 실망했었거든요.

 

근데 인옥이네알밤은 일단 믿고먹는거 같아요.

꿀맛- ㅋㅋㅋㅋ

 

 

 

 

 

유기농이라서 더 만족 ^.^

 

밤의 효능에는 비타민c가 많이 들어 있어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 좋다고하는데요.
특히 영양이 골고루 들어있는식품으로 병을앓았던 사람이나 유아에게 좋데요^.^

 

 

 

 

 

한입 베어물고 음미 ㅋㅋㅋ

밤칼로리가 높으니 조절해서 먹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