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포인트카드 요즘 부쩍 많이보이는 카든데요.

오포인트카드가뭔가요? 하시는분들을 위해 소개해드릴께요^.^

 

일단 oh point 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적립과 할인 혜택을 동시에 해준다는 것인데요.

ok캐쉬백포인트카드, 해피포인트카드랑 비슷한 맥락이죠.

 

그런만큼 사용법도 간단해요. 카드를 내밀기만 하면되니까요.

 

 

 

하지만 할인과 적립 혜택을 동시에 해주는 카드는 흔치않으므로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오포인트 카드는 연회비도 없어서 돈드는게 아니기때문에 일단 만들고 보는 ㅋㅋ

 

 

어짜피 돈쓸꺼 할인받고 적립받으면 좋잖아요

 

 

 

카드를 만드는 방법은 간단해요.

만14세이상이면 누구나 발급가능하고 휴대폰으로 본인인증만 해주면 끝-!

 

그리고 오포인트카드는 플라스틱카드,모바일카드 둘다 신청가능하니까 편한대로 가지고 다닐수 있어요.

저는 간편한게 좋아서 주로 모바일카드로 가지고 다녀요^.^

 

 

 

 

그럼 제일 중요한 oh point 카드의 가맹점들을 소개해드릴께요-!

 

쇼핑부분에서 눈에 띄는가맹점은 11번가네요

제가 평소에 11번가를 자주이용하거든요.ㅎㅎ

 

오포인트 카드를 만들게된 계기도 11번가에서 상품구입시 포인트적립해주더라구요.

어짜피 상품은 구입할꺼고 포인트적립해준다는데 마다할이유는 없으니까요 ^.^

 

그리고 지금 11번가에서

오포인트카드 발급회원에 한해서 할인쿠폰주고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외식부분에서는 아웃백이랑 한스델리를 가끔이용하는데요.

아직 가맹점이 좀 부족한 느낌.. 머 이건 차차 늘어나겠죠-!

 

그리고 오포인트카드의 아쉬운점.. 보통 할인이 포인트차감할인이 많은데요.

이부분은 좀 아쉽지만 포인트적립만으로도 매리트는 있는거 같아요.

 

 

 

 

까페는 가맹점이 꽤 있네요.

탐앤탐스랑 다빈치커비를 주로 이용하는데요.

 

문득 까페자체에서 만들어주는 포인트카드랑 오포인트카드랑 중복으로 적립이되는지 궁금하네요.

된다면 괜찮을거 같은데 말이요 ^.^ 조만간 한번 실험해봐야겠어요-!

 

 

 

 

 

문화/레저부분에서는 CGV가 단연 눈에 띄네요.

 

CGV가 신용카드할인이 많이되는곳인데 신용카드 할인과 중복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같이 사용하면 혜택이 꽤 크겠네요.

(특히 KB마이원카드가 cgv 4천원할인이니까 중복할인받으면 거의 공짜로 영화보는 느낌일듯♥)

 

 

 

 

 

kt금호렌터카 같은경우는 1년에 1번이나 이용할까싶지만

포인트 비차감할인이라서 괜츈-

 

 

 

 

이 외에도 앞으로 추가될예정인 가맹점들인데요.

오포인트카드가 생긴이 얼마 안된만큼 가맹점이 더 늘어날거 같아서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지금 oh point카드에서 하고있는 이벤트-!

 

원래는 9/30까지 하던이벤트인데 연장돼서 10/31까지 하더라구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이 꽤 비싼걸 생각하면 괜찮죠^.^

(보통 신카드할인은 전월실적이 필요하거나 연회비가 들잖아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