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유투브에서 공개강의같은거 보곤하는데요.

한번보고 또볼때는 봤던내용이라서 빨리 배속으로 보고싶은때 쓰는방법인데요.

 

http://www.youtube.com/html5

▲ 여기로 접속해서 동영상 재생하면 가능하다는거-!

 

그런데 따로 지원되는 브라우저가 있으니까 확인하세요.

 

- 지원되는 브라우저

•Firefox(버전 4 이상, WebM)
•Chrome(WebM)
•Opera(버전 10.6 이상, WebM)
•Apple Safari(버전 4 이상, h.264)
•Microsoft Internet Explorer(버전 9 이상, h.264, 다운로드, WebM 지원)

 

 

저는 평소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하다가 유투브볼때는 크롬을 쓰는데요.

익스플로러로 유투브접속하면 좀 느린느낌이더라구요..;;

 

이렇게 위에 주소로 접속해서 들어가면 이런화면이나오는데요.

여기서 바로 쓰는게 아니라 저기에 'HTML5평가판 사용' 버튼을 클릭해 주어야해요.

 

 

 

이러면 이렇게 '현재 HTML5 평가판을 사용 중입니다' 라는 문구로 바껴요.

그럼 동영상 배속재생이 가능하게 됐는지 확인해볼께요.

 

저는 유튜브검색창에 '공익광고'로 검색해봤어요.

 

 

 

 

이렇게 유투브동영상 속도를 조절할수있는게 추가된게 보이시죠?

속도는 저속재생에서 1.5, 2배속재생이 가능하네요^.^

 

 

 

 

이렇게 적용시에는 속도조절할수있란이 나타나지만 미적용시에는 나타나지않아요,

 

 

특별히 설치할것도 없고 간단하지만 유용하다는것-!

저는 요즘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이방법 몰랐으면 유투브동영상 일일이 다운받아서 배속적용하는 귀찮을일을 할뻔했어요.ㅎㅎ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