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괜찮다싶은 혜택을 받을려면 전월실적 얼마이상이라는 전제가 붙곤하는데요.

혜택이 좋으면 전월실적이 커야하고, 전월실적이 없다면 혜택이 별로인 현실..

 

하지만!! 전월실적조건도 없고 혜택도 대박인 카드가 있는데요.!!

 

바로 BC모바일카드-!!!

 

그냥 BC카드 아닙니다 꼭 BC모바일카드여야해요 ㅎㅎ

 

KT에서 BC카드를 인수한후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있다는 얘기가 있는데요.

그 말에 걸맞게 정말 혜택이 대박-!

 

저는 8월달부터 이카드의 존재를 알게되어서 쓰고있는데요.

좀더 일찍알았으면 더 좋았을껄이라는 아쉬움이...

 

bc모바일카드의 혜택은 매월마다 조금씩변경이 있으니까 매월확인하는게 좋을거 같네요.

 

 

그럼 일단 이번달(9월)혜택을 소개해드릴께요

 

제가 가장많이 애용하는 부분이예요 -!

평소에 인터넷으로 먹을걸 많이 사는편이라서 유용해요 ㅋㅋ

특히 옥션,g마켓,11번가 쿠폰이랑 같이쓰면 더욱 큰 할인효과가 있어요.

 

이번달은 bc모바일카드 체크카드로 결재하면 옥션이 20%나 청구할인되네요. 이번달은 체크카드혜택이 더 좋은듯-!

그리고 bc모바일 체크카드같은경우는 연회비걱정을 할필요가 없죠.

 

보통 bc모바일카드당 월 최대 1만원 할인이라는 전제가 깔려있는데요.

체크카드같은 경우는 각 은행별로 여러개만들어서 모바일카드를 여러개만들으면 이런전제는 별로 의미가 없죠 ^.^ ㅋㅋ

 

 

 

spc브랜드, 보통 해피포인트적립가능한곳들이죠.

특히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를 자주가는데요.

 

파리바게뜨는 sk통신사카드조합으로 같이 써주면 대박이네요 ㅋㅋ

그리고 배스킨라빈스는 좋아하는데 할인되는카드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bc모바일카드로 15%로나 청구할인-!

 

기간은 10월31일까지로 10월까지 혜택이 이어지네요 ^.^

 

 

 

CU편의점같은경우에는 sk통신사할인과 같이 이용하면 할인폭이 더 크겠네요.

기간도 11월30일까지로 꽤 넉넉해요.

 

 

 

소셜커머스싸이트들은 원래 그안에서도 싸게나온것들인데요.

이렇게 bc모바일카드로 결재하면 추가할인혜택이있네요 ㅋㅋ

 

이것도 역시 bc모바일체크카드로 결재할때 20%청구할인으로 더 큰 혜택이 있어요.

 

 

 

집근처에 홈플러스가 있어서 자주이용하는편인데요.

갈때마다 할인받는카드가 없어서 2%아쉬운느낌이였는데 이렇게 bc모바일카드로 10% 청구할인을 딱!! ㅋㅋ

기간은 10월달까지-!!

 

 

 

주유소 할인해주는카드는 많지만 이렇게 10%나 할인해주는 카드는 많이않죠 ㅋㅋ

그것도 조건없이- !! 기간도 11월까지로 넉넉하네요

 

 

 

그리고 그밖에 다양한 혜택들 ㅋㅋ

 

 

bc모바일카드가 저한테 더 좋은점은 실제로 주변에 많이 이용하는부분에서 혜택을 준다는 점이였어요.

그것도 아무조건없이 -!!

 

모든카드혜택들이 그렇듯 좋은혜택도 시간이 지나면 점점 축소할테지만 있을때 잘 애용해야죠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