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퀴어예요 - !

 

이번에도 어김없이돌어온 보드철

잘타지는 못하지만 매년 스키장을 방문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위클에서 슈크 톨티를 체험해볼 기회를 얻어

보드타러가는 내내 더욱 두근두근했어요 ㅋㅋ

 

 

살짝 맛배기 ㅋㅋ

 

 

 

 

 

짠- 도착!

제가 체험해볼 주요상품은 SUC톨티인데요.

덤(?)으로 넥워머 2종을 주셨어요 ㅋㅋ

 

 

 

 

 

집에서 부랴부랴 포장을 뜯고 벌써부터 보드타라가는 기분을 냈는데요.

톨티답게 기---네요.

무릎에 닿는 길이 -!

 

처음에는 제가 반팔을 선택해서 안에 멀 받쳐입어야하나 걱정했는데요.

사진처럼 반팔이지만 소매도 굉장히 길기때문에 그럴필요가 없었어요.

 

 

 

 

 

그럼 이제 하이원으로 고고싱- ㅋㅋㅋ

 

저는 보통 보드타러갈때 보드복 상의는 입고가는편이라서 톨티도 바로 받쳐입었어요.

원래는 상당히 긴길이지만 저렇게 접어서 입고다니니 감쪽같네요 ㅋㅋ

 

 

 

 

 

발걸음도 가볍게 -

 

톨티가 반팔이라서 춥게 보일수도 있는데요.

저렇게 같이 입어놓으니까 괜찮았어요 ㅋㅋ

 

톨티가 그냥 반팔이아니랑 꽤 도톰한게 보온성이 좋았어요-!

 

 

 

 

 

 

톨티가 전체적으로 흰색바탕이라 평소에 입어도 얼굴이 환해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

이래서 제가 흰옷을 좋아해요. 사람이 화사해보이는 -!

 

 

 

 

 

요건 톨티 쭉 내렸을때

 

 

 

 

 

요건 삼분의일쯤 접어줬을때 ^.^

 

그리고 저는 티를 입을때 옷의목선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답답한걸 싫어해서 목티나 목라운드가 좁은걸 싫어해요.

 

근데 요건 제 취향에 딱- !

적절하네요 ㅋㅋㅋ

 

 

 

 

 

흰색대비가 깔끔하면서 프린트도 화려한게 마음에 들어요 ㅋㅋ

원래 스키장에선 화려한게 이쁘죠 -

 

 

 

 

 

예전에는 보드복안에 대충 후드입고갔는데요.

요렇게 톨티랑 같이 입으니 좋네요 ㅋㅋ

 

후드는 모자가 있어서 보드복 지퍼를 잠구면 불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넥워머 !!

 

 

 

전 이렇게 2가지 색상을 선택했어요.

별이 왠지 상콤 ㅋㅋ

 

 

 

 

파란별은 친구에게 주었어요 ㅋㅋㅋ

이게 보기보다 완전 따신 -!

 

이 넥워머 안받았으면 추워서 안면마비올뻔했어요 ㅋㅋ

 

 

 

 

 

요렇게 똑딱이 형식이라 벗고 입는게 간편해요-!

 

 

 

 

 

그리고 저는 흰별선택 ㅋㅋㅋ

 

얼굴에 조그만틈도 허용하지 않겠다는 자세 !!

 

 

 

 

 

 

완전 따뜻해서 평소에도 이용할까 생각중이예요 ㅋㅋㅋ

 

 

 

 

 

슈크 넥워머안에 숨겨지 미소 ㅋㅋㅋ

보드복지퍼를 잠굴떄는 톨티를 살짝보이게 하는 센스 !

 

그럼 여러분 안녕 ^.^/

 

 

 

[ 슈크 톨티와 넥워머는 위클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