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니아로즈:라니아로즈의 시크릿슈 구두예용 -!명품수제화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

 

완전 오랜만에 제 착용샷 포스팅인거 같은데요.

그래서 더 두근두근하네요 ㅋㅋㅋ

명품수제화

 

 

일단 살짝 맛보기 샷부터 ㅋㅋㅋ

이번에 제가 신은 구두는 시크릿슈의 라니아로즈 구두인데요.

 

라니아로즈 (Rania Rose)는 2008년을 시작으로 매 시즌 다양한 슈즈컬렉션을 선보이며,

국내 디자이너 슈즈브랜드로써의 네임밸류를 높이고 있는 아티스트 슈즈브랜드예요.

라니아로즈는 여왕을 뜻하는 브랜드네임으로 여왕의 아름다움에 버금가는 미를 표현한다고 해요.

 

 

 

 

 

 

짠- !!!

기다리던 라니아로즈 구두가 도착헀어요.

언제나 오픈하기직전인 이 순간이 제일 좋아요♥

명품 수제화 스타일~

 

 

 

 

우와왕- 기대이상으로 이쁜아이가 도착했어요

 

제가 원래 앞코가 너무 뾰족한 스타일을 즐기지 않아서

살짝 앞고가 둥글뾰족한 아니를 선택했더니 만족스러워요 ㅋㅋ

 

 

명품수제화의 편안함

 

 

 

굽은 이렇게 블럭힐스타일인데요.

 

신어보니 확실히 안정감이 딱-!!!

저의 몸을 안정감있게 지지해주는 느낌이예요.

 

 

 

 

 

 

제 발이 좀 크죠 ㅋㅋ 250

 

뒤에는 이렇게 라니아로즈 특유의 마크가 붙어있어요.

확실히 브랜드제품의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네요.

 

 

 

 

 

 

구두가 브라운색상이라 전체적으로 브라운의 가을느낌으로 코디해봤는데요.

차분하면서 부드러운분위기가 마음에 드네요.

 

또 제가 워낙 브라운계열 옷들이 많아서 앞으로도 계속 손이갈거 같아요^.^ ㅋㅋ

 

명품수제화 라니아로즈와 가을느낌이 물쒼 ㅋㅋ

 

 

 

 

요 아이는 수제화로 굽선택이 가능한데요.

제꺼는 7cm굽이예용 -

 

근데 이 아이를 처음 신었을때 정말 놀랐던점!!

정말 정말 정말 편해요-!!

라니아로즈

제가 평소에 단화를 즐겨신는편이라 굽있는 신발을 잘 못신는편인데요.

(차로이동할게 아니면 높은굽을 잘 안신어요 ㅎㅎ) 

 

요건 처음신었을때부터 집에돌아와 신발을 벗기직전까지 그 편안함이 똑같아요!

구두가 내발을 싸악 감싸준다는 느낌?

 

왜 구두를 좋은걸 신으라고 하는지 새삼 깨달았네요^.^

 

 

 

 

 

 

로퍼스타일 펌프스라 클레식하면서 얌전하면서 여성스러운느낌이 물씬나는 아이인데요.

 

저는 이렇게 치마랑 같이 코디했지만 청바지랑 같이 코디해도 깔끔하게 이쁠거 같아요,

다음에는 그렇게 매치해봐야겠어용 ㅋㅋ

 

 

 

 

 

 

보면 볼수록 이쁜 ㅋㅋㅋ

보는것보다 신어보는게 그리고 실제로 보는게 훨씬 이뻐요 ^.^

 

신는순간 왠지 내가 참해보이는 느낌?

 

 

 

 

 

 

 

Lizza(R87R501) 

색상 : 브라운,그레이

 

http://www.secretshoe.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94

 

 

제가 신은 구두는 브라운색인데요.

그레이색도 있어요 ㅋㅋ 개인적으로는 브라운색이 더 마음에 들어요♥

 

 

톱스타들이 사랑하는 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라니아로즈는

명품수제화 쇼핑몰 시크릿슈에서 볼수 있는데요.

 

  라니아로즈 는 텐바이텐,엔조이뉴욕,롯데닷컴 같은 대형 멀티샵에서도 볼수 있어요^.^

 

 

 

 

 

 

뒷모습이예요 -!

굽이 좀 두꺼운편이지만 결코 투박해보이지는 않아요.

 

 

 

 

 

 

굽이 구두와 통일된색상으로

나무느낌이 나면서 고급스럽죠 ??

 

 

라니아로즈^.^

 

 

 

이태리 수입피로 제작되어서 그런지 보면볼수록 세련미가 -

박스에서 처음 구두를 꺼낼때 나던 특유의 가죽냄새도 너무 좋았어요 ♥

 

아 진짜 가죽이구나~ 라는 느낌 ㅋㅋ

 

 

 

 

 

 

타슬장식의 귀여움과 구두에서 한땀한땀느껴지는 장인의손길 ㅋㅋㅋ

굉장히 디테일하게 만들어졌어요.

 

 

 

 

 

요렇게 잡지에도 나온 제 라니아로즈 신발♥

아중에 요 코디 참고해서 매치해도 좋을거 같아요.

명품수제화^^

갈색구두라서 검정색스타깅이랑의 매치는 생각안했었는데요.

왼쪽 사진보니까 괜찮은거 같아요 ㅋㅋ

 

 

 

 

 

 

수제화인만큼 가격은 좀 있지만

그이상으로 만족감을 주는 아이예요^.^♥

 

 

 

 

http://www.secretshoe.co.kr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