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 찜닭:대구 칠곡 맛있는 찜닭집이예요.♥

 

평소에 찜닭을 좋아해서 많이 시켜먹는편인데요.

딱히 단골집이없어서 그냥 전단지를 보고 시켜먹는편이예요.

 

근데 그렇게 시켜먹으면 항상 실패 ..ㅜ.ㅜ

내 입맛이 그렇게 까다로운편이 아닌데 이상하게 랜덤으로 시켜먹는 족족 맛없더라구요.

 

그러다가 알게된 완전 맛있는 찜닭집!!!

 

대구 칠곡 맛있는 찜닭집

 

 

도착하자마자 냄비에 덜어담았어요^.^

 

원래 안동찜닭을 좋아해서 주로 안동찜닭을 시켜먹는편인데요.

이날따라 야채찜닭이 먹고싶어서 버섯야채찜닭으로 choice했어요 ㅋㅋ

 

칠곡찜닭

 

 

 

완전 먹음직- !!

사실 평소에 배달찜닭에 실패를 많이 봐서 별로 기대안했는데요.

먹으면서 완전 폭풍흡입 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먹어본 맛있는 배달찜닭집이였어요.

 

 

 

 

 

원래 버섯을 좋아하는편이라서 찜닭에 버섯이 들었다는점도 마음에 들어요.

 

친구랑 같이해서 2명이서 먹었는데요.

소짜(반마리) 시켜서 먹으니까 배부르고 적당했어요 ㅋㅋㅋ

 

대구 칠곡 야채찜닭

 

 

 

이렇게 보니까 다시먹고싶네요.

완전 맛있는 ㅋㅋㅋ 이때이후 완전 단골됐어요 ㅋㅋㅋ

 

칠곡 3지구에 두남자찜닭있는데 거기찜닭이랑 맛이 좀 비슷한거 같기도 해요.

두남자찜닭도 맛있게 먹었거든요 ^.^

 

 

 

 

 

당면추가주문했더니 당면 완전 많네요 ㅋㅋㅋ

이상하게 찜닭먹으면 닭보다 당면을 더 골라먹게되요.

 

 

 

 

 

완전 초토화 -!

친구랑 게걸스럽게 먹어치운 ㅋㅋㅋ

 

 

 

가격은 소(반마리) - 15,000원 / 중(한마리) - 18,000원 / 대(한마리반) - 23,000원

 

카드결제랑 계좌이체결제 가능

tel : 312-6188

 

 

3지구 찜닭집인데요.

2지구 친구집에서 시켜먹었는데도 배달됐었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