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악세사리:아이폰 악세사리 에스피에스 제품이예용 ㅋ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올레클럽에 에스피에스의 미출시제품 MagneTies 체험단을 모집했는데요.
평소에 아이폰4를 사용해서 관련악세사리에 관심이 많아서 응모했는데 당첨됐어요 ㅋㅋㅋ

 


짠- 도착했어요 ㅋㅋ
일단 외관은 먼가 있어보이면서도 궁금즐을 유발시키네요 ㅋㅋ

아이폰 악세사리

 


뒷모습은 제품설명에 대해 써있는데요.
한국말이 아니라서 이해하기는 힘들었어요.

대충 그림보고 사용법을 익힌 ㅋㅋ
아이폰 악세사리거치대예용 ㅋㅋ


 


일단 제품구성은 이렇게 sleeve와



 


폰스탠드 , 케이블로 구성되 있어요.



 


미출시제품이라 그런지 따로 설명서가 들어있지않았는데요.
대충 짐작으로 폰에 요 sleeve를 끼우라는거 같은데요.



 


몇분째 끙끙대며 끼워봤는데 도무지 들어가지가 않아요.!!
그러다가 우연히 알게된 사실-!



 


이렇게 밖으로 꾸욱 누르면 제품이 분해된다는 것-!



 


분해시킨모습이예요.
겉 테두리는 이렇게 유연성이 있어서 나중에 끼워주면되요.



 


요런순서로 끼워주면 완성-!
아 이렇게 하면 되는걸 그렇게 끙끙됐다니 ㅜ.ㅜ..



 


아쉬운부분은 제품에 지문이 정말 잘 뭍는다는점이였는데요.
검은색이라서 더 그렇게 보이는거 같아요.



 

 

이렇게 범퍼와 거치대부분의 동그란부분이 서로의 연결고리라고 할수 있는데요.
요 부분은 자석같은성질이 있어서 서로를 끌어당길려고해요.



 
이런식으로 쉽게쉽게 부착되고 뗄수있다는거-!
(한손으로 만질려니 좀 어설프네요 ㅋㅋ)



 

 


이렇게 단독으로 노트북이랑 연결해서 충전하거나 파일을 공유하거나



 


거치대에 폰을 연결해서 사용할수도 있어요.
폰에 충전중이라는 표시가 뜨네요 ㅋㅋ

충전속도는 정품충전기를 플러그에 꼽아서 충전할때에비해서 느렸어요.



 


거치대 뒷쪽에 이렇게 연결부분이 있거든요.



 


또 아이폰을 사용하면 느끼는불편함중에 하나가 아이폰은 아이폰충전기로만 충전할수 있다는 점이였는데요.
이렇게 다른충전기를 사용할수 있도록 연결부분을 따로 만들어놔서 비상시에 사용할수 있어요 ㅋㅋ



 


머 충전이나 파일을 공유하지않더라도
거치대로 이용해서 이렇게 편하게 동영상을 볼수도 있구요. ㅋㅋ


전체적으로 사용느낌은 제품이 독특하고 신기하기는 하지만
실용성은 조금 떨어진다는것이였어요.

거치대용으로 사용하기에는 편하고 좋지만 충전이나 파일공유용으로 사용하기에는
굳이 이렇게까지 사용할필요가 있나?? 라는 생각이들었어요.
그냥 정품 케이블선을 이용하면 되니까요.;;


하지만!!!
 책상위에 놨두고 거치대용으로 사용하면 뽀대나용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